본문 바로가기

IT현장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요즘 핫한 게임 중의 하나가 배틀그라운드(배그) 입니다. 배그를 많이 하다보니 게임스트리머 배그BJ 뜨뜨뜨뜨를 모르는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게임을 하는 사람이라면 곧잘 그가 진행하는 게임을 봤을 것입니다. 그는 게임 해설을 재밌게 하고 그가 진행하는 해설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있습니다. 그는 유튜브에도 구독자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러다보니 뜨뜨뜨뜨님의 본명 무엇이며 나이 그가 사용하는 배그설정 방법 그가 사용하는 PC사양 마우스감도 헤드셋 등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그bj 뜨뜨뜨뜨님의 본명 나이 배그설정 마우스감도 헤드셋 정리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는 게임BJ라기에 믿기지 않을 정도의 잘생긴 외모와 재치있는 유머가 재밌습니다. 특히, 후원금 리액션이 무척이나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배그 실력이 무척이나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게임BJ 뜨뜨뜨뜨님은 잘생긴 외모와 센스있는 말솜씨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만 가장 뛰어난 점은 바로 배그 실력 입니다.


배그 여포의 정석 이라고 불릴 만큼 배틀그라운드 게임 실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게임 해설을 어찌나 맛깔나게 하는지 게임에 푹 빠질 정도입니다. 혹시라도 배그에 관해 더 배우고 싶다면 해설을 보면서 하나하나 익혀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뜨님은 어떤 게이머일까

요즘 뜨는 직업중에 프로게이머가 있고 게임해설사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엔 게임BJ들이 많이 뜹니다. 게임BJ 뜨뜨뜨뜨님은 배틀그라운드(배그) 트위치 스트리머로 유명합니다. 트위치가 낯설다면 트위치는 게임 전문 방송을 말합니다.  게임전문방송 트위치에서 유명세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것은 그야말로 게임에 대해 일가견이 있다는 뜻입니다. 게임을 다른 사람보다 무척이나 잘한다는것입니다. 뜨뜨뜨뜨님은 예전에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로도 활동 했었다고 합니다. 


그랬다가 뜨뜨뜨뜨님은 이번에 배그 스트리머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그가 배그 스트리머로 전향한 이유에 관해 정확한 이유와 속사정은 알 길이 없지만 그는 배그에 무척이나 실력이 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의 배그 실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뜨뜨뜨뜨님이 진행하는 트위치 방송을 즐겨 보고 있고 또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해설방송도 즐겨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덩달아 뜨뜨뜨뜨 헤드셋이나 마우스 아이디 본명 감도나 설정 장비까지도 모두 알고 싶어합니다.

  

뜨뜨뜨뜨는 트위치 방송에서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데 유튜브에는 그가 진행하는 각종 배그 영상이 수 없이 올라와 있습니다. 혹시라도 트위치 방송을 놓쳤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보시면 됩니다.  뜨뜨뜨뜨 유튜브 설명란에는 전 러너웨이팀의 메인 딜러라고 합니다.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에서 QuaD 라는 닉네임으로 출전 했다고 합니다. 대단한 이력입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배그 뜨뜨뜨뜨님 나이

아마도 뜨뜨뜨뜨님을 처음 접하고 나면 게임의 내공이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나이가 꽤나 많은 것으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뜨뜨뜨님의 나이를 알게되면 다들 깜짝 놀라고 맙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는 1994년생입니다. 올해를 기준으로 하자면 우리나라 나이로 이제 겨우 25살입니다. 미국식 나이로 따져봐도 이제 24살 밖에 안되었습니다.  


1994년생 25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유명 스트리머가 되었다는 것은 참으로 대단하고 그 노력이 많았다는 사실에 갈채를 보내게 됩니다. 그는 벌써 비교적 어린 나이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고, 뭇 여성들이 좋아하게 될 정도로 얼굴까지 잘 생겼습니다. 이런 훈남 외모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의 출생년도를 대략 90년생으로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1994년생이라고 하니 참으로 대단하고 그의 노력에 감탄을 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뜨님의 본명(이름)

많은 사람들이 유명세를 타게 되면 본명을 밝히기를 꺼려 합니다. 예명을 사용하거나 별명을 쓰거나 닉네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뜨뜨뜨뜨님은 다릅니다. 배그BJ 뜨뜨뜨뜨님의 본명은 석주형 입니다. 요즘 한참 잘 나가거나 유튜브 등에서 인기가 있는 게임 BJ들은 사실 자신의 본명을 잘 공개를 하지 않는데 뜨뜨뜨뜨님은 당당하게 공개를 합니다. 


대개 유명인사가 되면 본명(이름)을 공개하는게 몹시 부담스럽습니다. 석주형님은 게임계에서 워낙 유명해서 이름을 공개한다는 게 여간 부담스럽지가 않은데 이에 아랑곳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름을 공개하고 자신의 이력 등에 관해 거리낌없이 밝혀 모두에게 당당하게 사랑받고자 하는 그의 세심한 배려가 깔려있는 듯 합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뜨님의 PC사양

유명한 게이머의 PC사양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합니다. 뜨뜨뜨뜨님 석주형님이 밝힌 PC사양이 눈길을 끕니다. 그가 당당히 밝힌 그의 PC는 2017년 12월 25일 바꾼 것이라고 합니다. 뜨뜨뜨뜨님의 PC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잘하고 게임해설까지 하다보니 무척이나 높은 PC사양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보통 사람들과는 다르게 PC사양이 참으로 대단합니다. 습니다.


CPU : INTEL i7 8700K 50배수 (노뚜따)

메인보드 : ASUS ROG MAXIMUS X HERO

RAM : CORSAIR DDR4 PC4-25600 Dominator Platinum 32GB (16GB X 2EA)

VGA : 갤럭시 GTX 1080 Ti EXOC

SSD : 삼성전자 960 Evo M.2 500GB

HDD : WD 1TB

파워 : CORSAIR RM750x

케이스 : CORSAIR 780T

쿨러 : NZXT KRAKEN X62


이 정도 사양이면 일반인들이 갖추기엔 무척이나 부담스러운 사양입니다. 탐이 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아마도 게임을 보다 전문적으로 하고 게임해설을 잘하려면 이 정도의 PC사양은 기본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뜨님의 배그설정

뜨뜨뜨뜨님은 게임을 잘하기 때문에 그의 배그설정 알아두면 배그 게임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가 밝힌 뜨뜨뜨뜨님 그래픽 설정에 관해서 알아봅니다. 뜨뜨뜨뜨님의 배그설정은 화면 스케일 120이고 안티 엘리어싱, 텍스쳐 울트라이며 거리보기 높음입니다. 그외 매우 낮음이이라고 합니다. 


키설정에 관해선 시점변경 T, 파쿠르 G, 자동달리기 마우스 옆 퀵버튼, 연사단발 마우스 옆 퀵버튼, 영점조절 V,B와 나머지 기본설정 으로 쓰고 있다고 합니다. 


화면스케일 : 120

안티 엘리어싱 / 텍스쳐 울트라

거리보기 높음 / 그외 매우 낮음입니다.


뜨뜨뜨뜨님의  키보드 마우스 패드

많은 사람들이 배그를 하다보면 키보드와 마우스와 패드를 좀 더 좋은 것을 욕심냅니다. 그렇다면 뜨뜨뜨뜨님은 어떤 키보드와 어떤 마우스와 어떤 패드를 사용하고 있을까요. 뜨뜨뜨뜨님의 키보드는 Typone Mars Pro입니다. 마우스는 ZowieEC2-A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가 사용하는 패드는 BOB Pad White , ZowieG-SR-Q이라고 합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님의 헤드셋 

뜨뜨뜨뜨님에 관해 이모저모 살펴보다 보면 금방이라고 배그의 달인이 될듯한 느낌입니다. 그의 장비 하나하나가 탐이 나고 우수합니다. 뜨뜨뜨뜨님의 헤드셋에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합니다. 그의 헤드셋은 Astro A40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합니다. 이 정도라면 사운드 조절이 잘 되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고 게임 해설에도 무척이 좋을 듯 합니다.  


여기서 잠깐 살펴볼 것은 뜨뜨뜨뜨님이 현재 사용 헤드셋은 아스트로 A40인데 참으로 대단하거나 좋은 제품입니다. 아마도 전문적으로 배그를 하거나 전문적으로 게임해설을 하려면 이 정도는 갖춰야 할 듯 싶습니다. 게임BJ는 과연 남들과 다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이렇게 헤드셋이 중요한 이유는 배그를 해 본 사람이라면 쉽게 공감을 하게 됩니다. 배그할때 상대방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데 사운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가 않습니다. 







뜨뜨뜨뜨님의 마우스 감도

많은 사람들이 뜨뜨뜨뜨님에 관한 여러가지 사항에 관해 궁금해 합니다. 그 중에는 뜨뜨뜨뜨님의 마우스 감도에 관해 알고 싶어 합니다. 뜨뜨뜨뜨은 마우스를 그동안 MX 518을 사용 하다가 최근 EC1-A-Q로 바꿨다고 합니다. 그의 마우스 감도는 dpi 1600 감도 맥크리 2.9 트레이서 3.12이라고 합니다.


뜨뜨뜨뜨님의 키보드는 스카이 디지털 청축이며 마우스 패드는 P-SR-Q이라고 합니다. DPI 1600 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는 배그로 들어오기 전에 오버워치 할 때에는 캐릭마다 다르게 사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뜨뜨뜨뜨님 모니터

뜨뜨뜨뜨님이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모니터는 벤큐 27인치 144 hz이며 해상도의 경우 1920x1080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궁금증을 풀어보니 뜨뜨뜨뜨님이 참으로 투자도 많이 했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본명 석주형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총정리


뜨뜨뜨뜨님 배그 아이디

뜨뜨뜨뜨님의 장비 못지않게 아이디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는 여러가지 장비를 갖추고 있고 감도 역시 이런 저런 것들을 사용합니다. 아이디 역시 수시로 바뀌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디가 많다보니 진짜 뜨뜨뜨뜨님의 아이디에 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뜨뜨뜨뜨님의 아이디는 계속해서 바뀌고 여러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데도 아이디마다 화려한 전적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우리가 현재 뜨뜨뜨뜨님이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를 안다고 해도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또다시 다른 아이디로 갈아타거나 바꾸어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딱히 이 아이디가 뜨뜨뜨님이로 지정하기 곤란한 점이 있습니다. 


뜨뜨뜨뜨님은 배그 아이디나 배그 계정이 매우 많습니다. 그의 대충 알려진 아이디만 해도 6개 정도 이며 실제로는 8개 이상일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그만이 알 것입니다. 다만 뜨뜨뜨뜨 배그 계정, 배그 아이디는 현재 많은 유저들이 발견한것만 무려 6개라고 합니다. 


그런데 배그 게임을 오래 했던 유저들이 말하는 뜨뜨뜨뜨님의 아이디는 8개 이상으로 배그 계정을 돌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그는 계속해서 아이디를 만들고 있고 또한 앞으로도 계속 만들것이기 때문에 뜨뜨뜨뜨 배그 아이디 알아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뜨뜨뜨뜨님의 키설정 알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뜨뜨뜨뜨님의 키설정에 관해 궁금해 합니다. 그와 비슷하게 설정을 하면 배그를 보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믿음때문입니다. 그가 밝힌 키설정을 보면 시점변경 [T], 파쿠르 [G],  자동달리기 [마우스 옆 퀵버튼], 연사단발 [마우스 옆 퀵버튼], 영점조절 [V] [B]입니다. 


그러고보면 뜨뜨뜨뜨님의 리액션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더군다나 얼굴은 잘생겼고 게임해설을 하면서 화사한 웃음까지 선사해주기 때문에 그가 진행하는 게임에 푹 빠지는 것 같습니다. 뜨뜨뜨뜨님은 현재 트위치 방송에서 활동하다 현재는 아프리카 BJ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그 뜨뜨뜨뜨 아이디 닉네임 석주형 마우스 키보드 설정정보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뜨뜨뜨뜨는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서 주로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를 합니다. 실력이 대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가 어떤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지 헤드셋에서 컴퓨터 사양까지 많은 것들에 관해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뜨뜨뜨뜨 본명 (이름) 과 마우스 , 키보드 , 헤드셋 , 감도 , 배그설정 , PC 사양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