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요즘 많은 사람이 탈모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환경적인 요인도 있지만 유전적 요인과 영양과도 탈모는 관계가 있기 때문에 탈모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탈모하면 걱정과 고민이 되기 마련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머리가 빠진다는 것은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약물 치료를 받는 것이 아니라면 짜증과 함께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현실이 이런데 만약 현실이 아닌 어느 날 꿈 속에서 갑자기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 꿈 해몽에 관해 알아봅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머리카락 어떤 의미

꿈 속에서의 머리카락이나 우리들 몸에 나는 털은 외형적인 면에서 인품이나 자신감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따라서 머리카락이나 몸에 나는 털의 많고 적음과 색깔의 상태에 따라서 세력이나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하기도 하며 쾌, 불쾌의 느낌 상태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 꿈은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며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 꿈을 꿨다면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타의냐 자의냐에 딸라 흉몽 길몽

머리카락을 깎는 꿈은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 만일 강제로 깎인 것이라면 의지하던 사람을 잃고 가족에게 불해이 오는 꿈이고 치장을 하기 위해 예쁘게 깎는다면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머리카락 빠지는 꿈 흉몽

머리커락 빠지는 꿈을 꿨다면 역시나(?) 흉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도 자신이지만 자식이나 자손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써 혹시나 자녀, 자손이 없다면 그 집안전체에 안좋은 일이 생기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연인이 산발한꿈, 배우자가 산발한꿈

이 꿈은 인간관계가 뒤틀어짐을 나타내는 꿈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비밀로 하는 교제 즉 불륜이나 다른 시끄럽고 복잡한 일에 휘말릴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자르는꿈, 머리카락자르는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양쪽 모두로 해몽될 수 있는 꿈인데요. 즉 머리를 흉칙하고 지저분하게 자르거나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고 기분이 않좋았다면 이는 흉몽인데요. 이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겨 불화가 생기고 가족들이 서로 뿔뿔히 흩어지게 되는 이별수가 강하게 작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머리를 아주 깔끔하고 이쁘게 잘라 자신의 마음에 쏙 들었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아주 좋은 결과를 얻고 깔끔한 마무리가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족집게로 머리카락을 뽑는꿈

이 꿈은 재물이 나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재물은 계속해서 나가고 건강마저도 덩달아 안좋아진다고 하네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백발이 되는꿈, 하얀머리가 되는꿈

이 꿈도 백발이 되는 정도에 따라서 길몽이냐 흉몽이냐로 나뉘는데요. 완전한 백발이 되었다면 무병장수하고 큰 행운이 따르지만 듬성듬성 백발이 된다면 자녀와 자손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겨 근심이 쌓일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카락이빠지는꿈, 대머리되는꿈

흉몽입니다. 사업이 잘안되고 차조심을 해야할 시기입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멋을내기위해 머리를 깎는꿈, 머리손질하는꿈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기쁜소식을 듣게 되는 의미입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감고 빗질하는꿈

길몽으로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의미입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를 커트하는꿈

이별, 불행 등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처럼 좋진 않네요. 그런데 자른 머리를 남에게 주는꿈은 길몽입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를 빗는데 머리에서 비듬이 눈처럼쏟아지는꿈

더럽지만 길몽입니다. 꼬이던 일들이 다 해결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를 묶는꿈, 머리카락을 묶는꿈

이 꿈은 자신의 인생을 바꿔놀만한 아주 중요한 인물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헝클어진 머리꿈, 머리가 헝클어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가 안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대인관계가 안좋아지고 특히 애정관계에도 문제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재물은 빠져나가고 하는일마다 안풀리게 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머리카락 먹는꿈 안좋아

머리카락 먹는 꿈은 집안에 병자가 생겨 오래도록 근심과 걱정이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본인과 가족들의 건강을 다시 한번 체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흰머리카락 뽑는 꿈은?

흰머리카락 뽑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 골칫거리를 해결하거나 방해꾼을 제거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입안에 머리카락 박히는 꿈

입안에 머리카락이 박히는 꿈은 답답하고 힘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그 털을 깨끗이 뽑았다면 나쁘지 않고 우환이 생기기는 하나 곧 해결되어 답답함이 풀릴 것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빠지는꿈 해몽 어떤 암시?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카락에 윤기가 나는꿈

이 꿈은 명예운이 크게 작용하는 꿈으로써 자신이 현재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아주 좋은 결과를 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된다고 하네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머리에서 비듬이나 이가 떨어지는 꿈

이 꿈은 흉몽일줄 알았는데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 근심, 문제등이 깔끔하게 해소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긴머리 여자를 만나는꿈, 긴머리 남자를 만나는꿈

이 꿈도 자신에게 도움을 줄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 꿈인데요. 단 아주 고집이 세다고 합니요.


지금까지 머리자르는꿈 머리카락빠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머리카락꿈은 대부분이 흉몽이라 놀랍습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뿐이니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단지 이런꿈이구나 정도만 참고하시는게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