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잠은 우리에게 휴식과 충전을 가져다 줍니다. 우리가 잠을 잘 잔다는 것은 우리의 몸에 활력을 불어넣고 피로감도 줄여주고 좀 더 하루의 생활을 제대로 할수 있게끔 해주는 삶의 원동력이라고 봅니다. 잠을 통해서 면역력도 향상됩니다.

 

그런데 혹시 잠을 자면서 꿈을 꿔 본적이 있나요. 꿈은 참으로 신비스럽습니다. 현실에서는 전혀 불가능한 일이 얼마든이 현실처럼 생생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꿈이 잘 기억나지 않을 것입니다. 








흔히 잠을 자면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꿈자리가 사나우면 잠을 푹 자더라도 뭔가 불편하고 피로감도 크게 풀리지 않고 어떨 때는 오히려 찝찝한 기분으로 잠을 깨기도 합니다.

 

꿈 때문에 잠을 설치면 하루종일 뭔가 피곤하고 덜 개운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꿈을 어떤 의미이고 왜 사람들은 꿈자리가 사납다고 느끼는 걸까요? 꿈자리가 사나운 대표적인 것은 죽은사람이 나타나는 꿈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꿈들은 단순히 무시하고 그냥 지나쳐버려야 할까요? 물론 사람에 따라서 다르지만 이런 꿈의 경우에는 뭔가 해몽을 찾아볼 필요도 있습니다. 뭔가를 의미할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죽은 아버지 꿈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면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돌아가신아버지나오는꿈은 상황에 따라 길흉이 갈리는데 경고와 행운의 암시, 단순한 그리움, 독립 등으로 경우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가장 단순한 해석으론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잠재의식 속에 깊이 내재되어 있어 꿈을 통해 보고싶은 아버지를 만나는것으로 표현되는 경우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즐겁게 노는 꿈은 경사
죽은아버지꿈에서 즐겁게 아버지와 만나거나, 놀거나, 아버지가 웃거나하는 내용이라면 좋은 소식이 날아들거나, 행운의 귀인이 방문하거나, 집안에 경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죽은 아버지가 부르면 좋지 않은일 생길 경고

꿈에서 죽은 아버지가 나를 부른다면 앞으로 내 신변에 무언가 좋지않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질병이나 사고일 수도 있고, 해고나 시험불합격, 사업실패 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싸우거나 화를 내면 문제의 발생
죽은 아버지와 싸우거나, 아버지가 나에게 화를 내거나, 아버지가 울거나하는 꿈은 문제의 발생을 암시합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대인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사람이 죽는 꿈 해몽 무슨 뜻?

독약을 먹고나서 자살합니다. 이는 잘 알지 못하는 분야에서 영향을 받고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죽은 아버지를 만납니다. 이는 주변 도움을 통해서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죽은 연인이 문밖에서 나를 부릅니다. 이는 풀리지 않던 혼담이 곧 이뤄지고 성사된다는 뜻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내가 죽는 꿈 무슨 뜻일까?

내가 고통을 느끼지 않고 안락사를 합니다. 이는 공공기관으로 제출을 해놓은 서류와 작품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내가 수술을 받다가 죽게 됩니다. 이는 아주 가까운 이의 도움을 통해서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아무 이유없이 누군가 죽게 될 것이라 생각을 하는 꿈을 꿉니다. 이는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았던 일이 해결된다는 뜻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친척이 죽어 상복 입으면 소망 이뤄져

친척이 죽어서 내가 상복을 입습니다. 이는 바라던 소망이 이뤄지고 안정을 취한다는 뜻입니다. 내가 차에 치여서 죽게 됩니다. 이는 진행 중이던 모든 일이 기관이나 권력자를 통해 좌지우지 된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아무런 이유가 없이 그냥 죽었다고 생각하는 꿈을 꿉니다. 이는 별로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고 쉽게 일이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죽은이 깨끗한 모습 나타나면 재물이 생길 길몽

죽은이가 추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집에 궂은 일이 생겨서 정신적 고통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죽은이가 깨끗한 모습이 되어 나타납니다. 이는 생각치 않은 재물이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 완벽정리



자살하는 꿈 일 잘 풀릴 길몽

목을 매달고 자살합니다. 이는 하는 일들마다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친구가 죽게 됩니다. 이는 결혼을 암시합니다. 내가 죽인 시체를 보게 됩니다. 이는 하는 일들마다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뜻입니다. 부고장을 받게 됩니다. 이는 엉뚱한 통지서를 받는다는 뜻입니다.







 

지금까지 죽은 아버지꿈,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에서라도 누군가의 죽음을 접하게 된다면 또는 내가 죽게 된다는것을 안다면 그 기분은 이루말할수 없이 슬픔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그 죽음이라는것이 꿈속에서는 꼭 나쁜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황별로 해몽이 달라진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