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사랑의 감정은 참 묘합니다. 큐피터의 화살을 맞는 순간 정신이 혼몽해집니다. 이성을 제대로 차릴 수가 없습니다. 온통 감정에 휩쓸리게 됩니다. 이것이 좋아하는 마음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남성분이나 여성분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머릿속은 온통 그사람의 생각들로 가득차게 됩니다. 그사람이 좋아하는건 무엇일까? 사귀고 있는 이성친구는 없을까? 좋아하다고 고백해볼까? 어떤 음식을 먹을까 등의 고민부터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혼자서 별의별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흔히들 말하는 연애 초기인 썸의 단계에서는 이 남자가 정말 나를 좋아하는건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차이가 있겠지만 남자가 자신이 진심으로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어느정도 공통된 부분이 있습니니다.








남녀간의 문제는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이고 모르다가도 알게되는 그런 미묘한 관계인듯 합니다. 도대체 어떤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또는 도대체 어떤점 때문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건지 항상 궁금하고 또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행동은 어떤게 있을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남녀 이성관계 만큼이나 민감하고 마음조리는 일도 많이 없을 것입니다.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설레임이 있고 또 그래서 불편할 수도 있는 감정이 바로 남녀관계에서 비롯되는 이상한 느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남성이 여성에게 보이는 3가지 감정 패턴

남성이 여성에게 보이는 3가지 감정은 전혀 관심이 없는 경우와 연인이 되고 싶어하는 경우와 연인으로써 불합격이지만 필요에 의한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전혀 관심이 없는 경우는 바로 편한 친구로는 좋지만 그 이상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친구로서는 괜찮지만 이성으로서의 관심과 호기심은 전혀 없다는 뜻입니다. 


다음으로 연인이 되고 싶다는 경우입니다. 외모나 행동, 성격이 모두 마음에 들어 좋아하는 감정이 드는 경우입니다. 이렇게 되면 물어볼 것도 없이 곧바로 연인이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연인으로써는 불합격이지만 필요에 의한 만남의 경우입니다. 이때는 일종의 어장관리로 필요에 의한 만남의 대상일 수 있습니다. 여자로서의 매력은 있으나 뭔가가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만약 그가 좋다면  진지하게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나와 눈을 마주치지 못할때

평소 알고 있던 남자가 본인과 이야기를 할때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쑥쓰럽게 행동을 한다면 본인에게 관심있을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원래 성격이 여자들 눈을 바라보지 못하는 성격일 수 있지만 그런 경우를 제외 하고는 본인에게 호감이 있다고 봐야 할 행동입니다.


일상적인 관심

남자들은 귀찮은 일을 잘 안하려고 하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면 그 여자를 위해서 일상적인 모든일들에 관심을 가지고 챙겨주려고 합니다.  남자의 심리들은 대부분 똑 같으며 그 여자의 아주 사소한 거라도 알아서 챙겨주려고 합니다.  만약 주변에 이러한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스킨쉽이 늘어날때

이 부부은 애매해서 잘 파악해야 됩니다. 이성인 상대방의 스킨쉽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관심이 없는 여자와는 스킨쉽을 잘 하지 않습니다. 사소한 스킨쉽 이를테면 어깨를 툭 친다는 그런 스킨쉽 내지는 손과 손이 닿는 스킨쉽이 있다면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가 혹은 그녀가 날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을까

여자와 남자가 이성으로 만나서 사랑으로 이어지려면 부단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서로간에 필이 꽂혀야 합니다. 그런데 내가 좋아하고 아끼는 그 혹은 그녀가 과연 그 혹은 그녀가 날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을까요. 이럴때는 진지하게 이를 파악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아이컨택을 수시로 할때

남자가 한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수시로 쳐다보게 됩니다.  한 여자의 행동과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게 되는데 주변에 이러한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거나 힐끗힐끗 모르게 처다볼때

보통 남자는 관심이 없는 이성을 자주 쳐다보지 않습니다. 여자를 좋아할때 힐끗힐끗 처다보며 상당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게 됩니다. 만약 상대방이 자신을 힐끗거리거나 알 수 없는 눈빛을 보내온다면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 입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장난을 치는 남자

남자라는 사람은 어릴때부터 이성을 좋아하게 되면 장난으로서 표현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 남자들은 나이를 먹어도 본능적으로 장난으로 표현을 많이 하게 됩니다.  주변에 이러한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남자가 진심으로 사랑에 빠지면?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요. 이런 남자는 종종 멍하거나 웃는 얼굴로 여자를 쳐다보게 됩니다. 그런데 그녀와 눈길이 닿으면 부끄러워 눈길을 돌려 버립니다. 


길을 걷고 있을때 우연히 마주친 아주 멋진 사람에게는 자연스레 눈길이 쏠리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남자든 여자든 좋아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그사람이 눈치채지 않게 종종 처다보게 됩니다. 이 남자가 왠지 나를 자꾸 처다본다고 느껴지면, 관심의 증거라 생각해도 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문자나 전화 또는 카카오톡등 연락을 자주할때

자주 전화나 연락을 한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왜냐하면 아주 가까운 사이거나 또는 엄청나게 애뜻한 사이가 아니라면 전화나 연락을 자주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관심이 없다면 자주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만약 남자에게서 자주 연락이 온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 입니다.


사생활을등 알려고 하는등 질문이 많아진다

남자들이 보내는 관심중 가장 정확한 메세지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평소 자신에게 혈액형이 무엇인지 또는 취미가 무엇인지등 사적으로 관심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면 그것은 본인을 좋아하는 행동이라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무엇인가 사주려고 한다

남자가 여자에게 무엇인가 먹는 것 또는 다른 물건을 사주고 싶어한다면 그것은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남자들은 평소 관심이 없는 이성에게 돈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 하기 때문에 이 경우 역시 확실히 본인에게 관심을 들어내는 행동입니다. 


리액션이 좋은 남자

요즘 많은 사람들은 단톡(카카오톡)방에서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는데, 서로간에 일상대화를 주고 받다가도 좋아하는 여자의 이야기에 급관심을 보이면 어떻게든 리액션을 하게 됩니다.  맞장구를 쳐주던가 질문에 빠른 답변을 할 것입니다.  만약 주변에 이러한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전화를 자주하는 남자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남자들은 자주 연락을 하지 않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면 괜시리 전화를 자주 하게 됩니다.  어떻게든 한번 만나서 얼굴이라도 보려고 노력을 할 것이고, 한번이라도 더 목소리를 듣고 싶어 할 겁니다.  만약 주변에 이러한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완벽정리



따뜻한 스킨쉽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와 어느정도 익숙해진 사이라면 사랑스러운 손길로 스킨쉽을 하려고 할 겁니다.  어떻게든 그 여자분의 살결이라도 닿고 싶어서 이런 시도를 많이 하게 될 겁니다.  만약 주변에 이런 남자가 있다면 분명 그 사람은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랑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고 좋은 것입니다. 예쁜 사랑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신호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신호에 적절히 대응해야 합니다. 그런 시기를 놓치면 사랑으로 이어질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및 사랑할때 행동 정리 마칩니다. 평소 저 남자가 나에게 왜그러지 나에게 관심이 있을까 궁금해 하신 경험이 있을때는 위와 같은 행동을 하는지를 비교해 잘 판단을 해보시면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