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사람은 잠을 자면서 여러가지 활동을 합니다. 단순하게 잠을 자는게 아닙니다. 잠은 여러가지 효과를 가져옵니다. 혹시 잠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나요. 수면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나요. 꿈은 참으로 신비한 영역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직도 현대과학이 풀어내지 못한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잠을 자도록 되어 있습니다. 잠은 단순히 잠만 자는게 아닙니다. 우리 몸의 여러 장기들에게 휴식과 충전을 주는 기능을 합니다. 이런 기능은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잠을 자지 않으면 자율호르몬이 떨어져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됩니다. 잠은 단순이 잠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잠 얼마나 알고 있나요.







사람은 잠을 자면서 단순히 잠만 자는게 아닙니다. 잠을 자면서 바로 꿈을 꾸게 됩니다. 꿈에서 여러가지가 나타납니다. 잠과 꿈은 밀접하게 관련이 있고 꿈을 통해 온갖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꿈은 참으로 이상합니다. 어떤 날은 꿈이 너무나도 생생합니다. 하지만 또 어떤 날은 꿈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왜 이런 차이가 오는 것일까요. 


그런데 잠을 자면서 꿈을 꾸게 되는데 그 꿈이 여러가지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꿈은 몹시 기분이 나쁩니다. 이런 꿈들은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그래서 꿈해몽이 있습니다. 꿈해몽에 대해 알고 있나요. 꿈해몽 해보셨나요. 꿈해몽은 예전부터 참으로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꿈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 중에서도 얼굴에 털나는 꿈 수염깎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꿈은 과연 나와 무슨 관계가 있고 또 무슨 의미일까요. 지금부터 얼굴에 털나는 꿈, 수염깎는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털이 주는 상징적인 의미에 대해서도 함께 생각해 보려 합니다. 꿈에서 털의 의미와 역할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적극성 매력 용기 등 상징

털이나 수염, 체모 등은 해몽에서 생명력, 에너지, 체력, 재력, 권력, 사회적 지위, 정신력, 의지, 자신감, 성적인 매력, 인맥, 용기, 근성, 행동력, 적극성, 정력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남자와 여자 다른 뜻

털이나 수염은 남자에게 있어서는 힘의 원천같은 것이지만 여자에게 있어서는 불필요하고 거추장스러운 것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털이나 수염을 깎는 것, 빠지는 현상은 남자와 여자에게 다른 해석이 적용됩니다. 


여자에게 있어 수염을 미는꿈은 자신감의 상승, 여성적인 매력의 증가로 일상생활이 순조롭고 연애에 있어서도 뚜렷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남자의 경우엔 수염깎는꿈은 부정적인 생각이 증가하고, 자신감상실,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는것을 암시합니다. 사회생활에서 실패와 좌절이 올 수 있고, 본인의 성적매력 또한 없어지고 있으므로 연애나 부부관계 또한 악화됩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불운 뜻할수도

털, 체모, 수염은 꿈속에서 생명력, 마음, 재력, 성공운, 자신감, 성적인 매력, 에너지 등을 상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염이나 털이 빠지는 꿈, 털을 자르는 꿈은 건강운이 나빠지고 재물이 빠져나가는 등의 불운이 도래하는 징조로 봅니다.


남자에게 있어 털은 중요한 에너지를 상징하므로 체모, 음모, 수염, 털이 나거나 자라는 꿈은 좋은 기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나, 여성의 경우엔 털이 나는것은 스트레스와 불운을 예고하는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남자 길몽

꿈에서 털이 나는 것은 남성과 여성에 따라서 해석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우선 남자의 경우에 털나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거나 재물운이 높아지는 좋은 꿈으로 자신감의 상승, 의욕의 증가, 컨디션의 회복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사업 번창 의미

또한 남자의 경우에 털이 자라는 꿈은 직장에서 인정받고 성공하거나,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는것을 암시하며, 성적인 매력의 증가로 여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멋진 연애를 하게됨을 암시한다. 특히 온몸에 털이 나는 꿈은 대길의 꿈으로 큰 행운을 예고한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외모 컴플렉스

여자의 경우에 꿈에서 털이 나는 것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가 증가하거나, 자신감이 떨어지고 있음을 뜻합니다. 그로인해 사회생활, 대인관계, 연애생활은 부진을 겪게되고, 부부사이의 관계는 소원해질 수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남자에겐 길몽

털이 나는 현상은 남자와 여자에게 대조적인 해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선 남자의 경우에 털은 에너지와 같은 의미이기에 얼굴에 털이 나는것은 체력의 증가, 자신감과 용기의 증가, 행동력과 정력도 상승하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이성에 대한 매력도 증가하고 있으므로 연애생활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대인운 또한 상승하는 전조이므로 대인관계의 인맥 또한 좋은 방향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여자에겐 문제것리 상징

여성에게 있어 털이나 수염은 귀찮고 불필요한 존재로 스트레스나 컴플렉스, 문제거리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털이 나는 현상은 건강의 악화, 자신감의 하락, 컴플렉스의 증가, 의욕의 부진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엔 본인의 매력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서 연애생활이 부진에 빠질 수 있으며, 컨디션 난조로 인해 사회생활과 인간관계가 위기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완벽정리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혀에 털나는 꿈

자신의 위치나 지위 등이 직장이나 가정에서 변함없이 건재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평소와 같이 최선을 다하면 더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혀 짤린 꿈

명예, 권세, 지위, 재물 등을 모두 잃을 징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상대방의 혀가 두개인 꿈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사람이나 수다쟁이와 사귀게 될 징조이므로, 신중한 인간관계가 요구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 꿨다면 길몽은 기분좋게 임하시고 흉몽이라면 하루종일 조심해서 임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얼굴에 털나는 꿈, 털이자라는 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