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산책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우리나라 암중에서 사망률 1~2위를 다투는 암이 바로 대장암입니다. 점차 서구화된 식습관이 대장암을 부르고 있습니다. 점차 늘어나는 대장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조기발견하면 치유가 가능한 게 암입니다. 조기 발견이 치료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장암은 정말 무서운 병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이 필요한데, 바쁜 일상으로 차일피일 미루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집에서 대장암을 자가진단 할 수 있는 키트를 무료 신청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조기 진단을 받으면 치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기진단이 중요합니다.







아프지 않고 살아간다라는건 거의 뭐 불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우리는 수없이 많은 종류들의 질환에 대한 위험에 노출이 되어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인간이란 존재는 그만큼 취약한 존재입니다. 유한한 존재입니다. 

사실 감기같은 질환이야 크게 신경쓸 일은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문제는 우리 건강을 위협하는 중대한 질병들이 있다라는 것입니다. 이들 질환들은 제때 치료를 받지 않으면 생명까지 앗아갈 수 있는 중대한 질병이기 때문에 무섭습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있다면 바로 암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군요. 성인 네명중에 한명꼴로 발생을 한다고 하는데 암의 종류도 발생하는 부위에 따라서 종류가 다양하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대장암에 관한 내용 한번 정리를 해볼까 하는군요.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은 직장인 건강관리센터에서 분배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우선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아래와같이 직장인 건강관리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제일 상단에 사이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무료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신청사이트인 직장인건강관리센터에 검색을 통해 우선 접속해 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단메뉴란에 자가진단키트(스틱) 무료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무료신청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위에 기본정보들을 전부 기입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런데 사이트명처럼 직장인만 가능한거 같네요. 저희 회사에서도 한번 신청해보라고 해야겠어요. 나중에 직접 신청해보고, 좀더 자세한 내용 알려 드리겠습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간단하게 알아보는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꼭 병원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하게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로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원리라 한다면 혈변을 찾아내는 검사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 초기진단을 위한 검사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간단해서 좋아요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는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얼마나 간단한지 화장실에 가서 큰 볼일을 보고 난 이후에 종이로 된 테스트지를 변기에 떨어트리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변기에 물을 내리면 되니 처리도 간단하게 할 수가 있습습니다. 채변을 해야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라는 것이 키트의 특징이 아닐까 하는군요.

집에 대장암으로 인해서 고통을 겪으신 가족분들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더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아울러 평소 대장의 건강상태가 다소 좋지 않다라고 느끼시는 분들 역시도 6개월에 한번씩은 자가진단을 해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완벽정리




대장암 예방위한 꿀팁
대장암을 에방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하루에 우유 2잔 씩 꾸준히 마시기.

둘째, 디카페인을 포함해서 모든 종류의 커피도 대장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셋째, TV를 오래 보는 습관을 가진 남성을 대장암이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넷째. 45세 시점에서 대머리를 가지게 된 남성은 대장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다섯째, 평소 배변 습관이 갑자기 바뀌면 즉시 검사를 받을 것.

여섯째, 의심증상이 없어도, 30세 이후 부터는 주기적으로 자가검사나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을 것.

일골째, 그 외 발암물질 멀리하기. (술 ,담배, 자외선 등 방사선, 화학제, 탄 음식, 연기)







지금까지 대장암 자가진단 키드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를 통해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대장암을 진단해볼 수 있지만 그래도 가장 정확한건 바로 병원을 가서 진단을 받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울러 자가진단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병원의 건강검진으로 초기에 발견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