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사람은 꿈을 꾸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존재입니다. 아름다운 꿈을 꿀 수 있는 사람은 참으로 행복합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일상속에서 앞으로의 꿈을 꾸지도 않은채 무의식적으로 나날을 달려갑니다. 잠시 틈을 내서 내가 뭘 꿈꾸고 있는지 내 꿈을 향해 달려가는지 돌아보는 계기를 삼아보면 어떨까요.


잠을 자면 꿈을 꿉니다. 우리 몸은 잠을 통해 휴식과 충전을 가집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 몸은 자연스레 치유가 일어나고 회복이 됩니다. 잠은 인간에게 달콤한 존재입니다. 보약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그래서 잠은 충분히 자야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잠을 줄여 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은 신비스러운 현상입니다. 현대과학이 아직 풀지 못한 영역이기 때문에 더욱 신비스럽습니다. 하지만 예로부터 꿈의 중요성을 강조해 이를 제대로 해몽하고자 했고 전쟁이나 국가대사를 앞두고 있을 때에는 전쟁의 승패를 가늠해 보기도 했습니다.


흔히 꿈은 현실세계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나의 바램이나 희망 하고 있는 일 등이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산에 불나는 꿈은 어떤 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산에 불나는꿈 학교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 차에 불나는꿈 집안에 불나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집에 불나는 꿈 꿈해몽 대박일까

집에 불나는 꿈 꿈해몽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획한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져 목표를 달성하거나 그 동안 노력해온 일에서 눈부신 결실을 맺어 성취감을 얻게 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몸에 화상을 입는 꿈

불이 납니다. 불이 나서 내 몸까지 번져갑니다. 무척이나 뜨겁고 괴롭습니다. 이 불로 몸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런 꿈은 병으로 앓아 누울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에 불나는꿈

나의 재산 1호이자 애마인 내 차에 불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차로 인하여 돈벌이를 하게 되고 그 사업이 점차 발전하게 되는 꿈입니다. 내 차가 불에 타는 것은 차로 인해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될 일이 생겨날 것을 의미합니다. 


불을 켰는데 켜지지 않는 꿈

꿈에 어두워서 불을 켭니다. 그런데 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불이 켜지지 않아 깜깜한 곳에 불도 없이 지내게 됩니다. 불을 켰는데도 켜지지 않는 꿈을 꿨다면 이는 일에 대해 실망하거나 진척이 생기지 않음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을 꺼버리는 꿈

꿈에 가녀린 불길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불길을 꺼버립니다. 작은 불꽃은 영락없이 꺼지고 맙니다. 이렇게 불을 꺼버리는 꿈은 사업 또는 연애에 실패하게 됨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숲이나 들로 불이 퍼져나가는꿈

숲이나 들로 불이 마구 퍼져 큰 불이 됩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어 사업의 확장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길몽입니다.


산에 불나는 꿈

앞산에 불이 납니다. 뒷산에도 불이 납니다. 산이 불타니 환합니다. 산에 불나는 꿈 해몽은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면 업무성과를 높이 평가 받아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어 평소 원하던 자리로 진급을 하게 되고 사업가이면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신제품을 개발해 대박을 터뜨려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산에 불나는꿈 산불 크면 클수록 좋은 꿈

산에 불나는꿈은 산불이 크면 클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 불이 일어난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근심 걱정을 태울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것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막혔던 거래처가 뚫리고, 판매하는 상품이 대박납니다. 산에 불나는 꿈은 하는 일이 막힘없이 만사형통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불꽃이 하늘에서 춤추는 꿈

잠을 자는데 내 주변에서 불꽃이 하늘위에서 마구 춤춥니다. 휘황찬란하게 춤을 춰댑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흠뻑 빠집니다. 이렇게 불꽃이 하늘에서 춤추는꿈은 뜻밖에 재물을 얻게 됨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주변에 수많은 가옥들이 불에 타는 꿈

꿈 속에서 동네의 수 많은 집들이 불에 타버립니다. 불이 타서 졸지에 이재민이 됩니다. 수 많은 집들이 불에 타는 꿈은 동네에 범죄나 안좋은 사건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촛불을 보는꿈

촛불을 보는꿈 은 만사가 순조로우니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태몽일 수 있고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건물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은 추진중인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사업 수완이 좋아 자신의 사업체를 대규모 기업체로 점차 발전시켜 나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운이 좋아 계획한 일이 착착 진행되고 뜻하지 않은 기회가 찾아와 자신의 기반을 확실이 다져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집안에 불이 나는 꿈

집안에 불이납니다. 불이 나서 화들짝 놀라서 탈출합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유명세를 타서 이득을 얻고 계획했던이 순조롭게 풀리며 금전상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장사하는 사람이라면 재수가 좋고 장사가 잘될것입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재물과 돈이 생기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사람의 몸에 불이 붙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어 안타깝게 바라봅니다. 그 불길이 세차서 감히 끌 생각을 못합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은 꿈은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이 번창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작더미로 불 지르는꿈

장작더미로 불지르는꿈을 꿉니다. 장작더미가 활활 타오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어 사업을 하게되면 크게 번창할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큰불덩이가 하늘에서 내 앞으로 떨어지는꿈

하늘에서 갑자기 내 앞으로 큰 불덩이가 떨어집니다. 깜짝 놀라 그만 잠을 깼습니다. 이 ㄱ ㅜㅁ은 커다란 사건이 내 앞에 나타나서 인생이 뒤 바뀔수도 있는 새로운 시작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불을 피워도 불이 붙지않는꿈

불을 피워도 불이 붙지 않습니다. 꿈이 하도 수상해서 잠을 깹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지않고 부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활활 타는 불길을 끄는 꿈

꿈에서 활활 타는 불길을 끄게 됩니다. 활활 타고 잇는데 끄버리는 바람에 금방 불길이 스러져 갑니다. 이렇게 활활 타는 불길을 끄는 꿈은 사업이나 계획이 중간에 방해물에 의해 중단하게 되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스로 불을 지르는 꿈

꿈에 불길을 봅니다. 그런데 내 스스로 불을 지릅니다. 몹시 화난 표정으로 불을 지릅니다. 내가 스스로 불을 지르는 꿈은 투자 비용에 있어서 크게 손해 볼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난곳에서 사람 구하는꿈

불이 난 곳에서 사람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이 꿈의 꿈해몽은 명예와 부를 동시에 얻게되는 길몽중에 하나으로 해석합니다.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납니다. 무덤에 불이나서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이런 꿈은 집안식구중에 중병 환자가 생기는 우환이 따를 수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불덩이가 뱃속으로 들어가는꿈

불덩이가 갑자기 뱃속으로 쑥 들어옵니다. 깜짝 놀라 잠을 깹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며 태어날 아이는 크게 나라일을 하게되고 그 명성을 떨치게 될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불을 지른 사람을 혼내는 꿈

꿈에 불을 지른 사람에 대해 혼쭐을 냅니다. 감히 어디서 함부로 불을 냈는냐고 마구 야단을 칩니다. 이렇게 불을 지른 사람을 혼내는 꿈은 뜻밖에 감투를 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불을 지르는 꿈

다른 사람이 꿈에 불을 지릅니다. 집 주변과 내 주변에 불을 지릅니다. 이런 꿈은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불에 타 죽는 꿈

꿈에 내가 불에 타 죽습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깜짝놀라 잠을 깹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큰 재물을 얻을 징조의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옆집불이 우리집으로 옮겨붙는꿈

옆집의 불이 우리집으로 옮겨 붙어 우리집도 다 타버립니다. 이 꿈은 집안으로부터 유산상속이나 뜻하지않은 곳에서 금전운이 생길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불이 타고 남은 잿더미를 본 꿈

불은 보이지 않고 잿더미만 있습니다. 불이 다 타버리고 잿더미만 남은 꿈을 꿉니다. 사업이 잘 되고 있었으나 어느순간 재물이 반대로 나가는 잘 풀리지 않게되는 상황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 크게 실패하거나 병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불은 없고 연기만 자욱한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불은 보이지 않습니다. 매캐한 연기만 자욱합니다. 만약 이런 꿈을 꿨다면 그다지 좋지 않은 꿈에 속합니다. 이꿈은 열심히하나 결과물이 보이지 않은 힘든사황을 이야기 합니다.이 꿈은 쓸데없는 소문이 돌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본인집에 방화를 하고 도망가는 꿈

누군가가 우리 집에 불을 내고 도망갑니다. 깜짝 놀라서 마구 그 사람을 따라가지만 잡지 못합니다. 이 꿈은 뜻밖의 사람으로부터 사업자금 등의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책장이 불에 타는 꿈

꿈에 책장이 불에 활활 탑니다. 책장이 불에 타서 책들이 타버립니다. 내가 공부하던 시험준비 책들이 홀랑 타버립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에 성공하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나서 대피를 하다가 화상당하는꿈

불이나서 대피를 하다가 그만 화상을 입고 맙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 신호가 생길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건강에 평소보다 더 유의하셔야하겠습니다.그리고 재물운이 있을수 있는것으로도 해석됩니다.


불을 붙였는데 커지지 않고 제자리 걸음만 하는 꿈

불을 붙였습니다. 그런데 커지지 않습니다. 그대로입니다. 이런 꿈은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욕심을 부리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건물 폭탄 맞거나 화재가 나는 꿈

건물이 폭탄을 맞거나 건물안에 폭탄이 있어서 폭음과 함께 화재가 나는것을 보는 꿈을 꿉니다. 폭탄 때문에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정신적인 고통이 해소되고 자신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이 쌓이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 건물이 폭탄을 맞습니다. 폭탄으로 인해 화재가 발생합니다. 이런 꿈은 여러방면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 학교에 건물에 차에 집안에 불나는꿈 놀라운 비밀


높은산 일대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큰 산이 불탑니다. 높은 산이 활활 불타오릅니다. 멀리서도 훤히 보일 정도입니다. 이 꿈은 국가적으로 사회적인 경사나 아니면 큰 환난이 생기고 큰 건물,공공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기도 함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내가 다니던 학교가 불이나 학교 건물이 전소되고 맙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은 학업과 연관된 운세나 학구열이 폭발적으로 번창할 것을 표현한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흉몽을 의미하며 진행하고 있는 일이 처음으로 되돌아가게 되지만 다시 일어설수 있는 재기의 기회가 오게 되는데 그 기회를 잡아야만 다시 일어설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불길이 나를 쫓아오는꿈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데로 꾸준히 노력한다면 큰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치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일 열심히 하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산에 불나는꿈 학교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 차에 불나는꿈 집안에 불나는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긍정적으로 해석하면 도움이 됩니다. 길몽을 꿨다면 그날 하루를 플러스 흐름으로 기분좋게 시작하시고 흉몽이나 악몽을 꿨더라도 긍정적인 생각이나 사고로 좋게 의미를 해석하시고 보내시면 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꿈해몽에 관해 지나치게 집착하지 마시고 항상 긍정적인 생활태도를 견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산에 불나는꿈 학교에 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꿈 차에 불나는꿈 집안에 불나는꿈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