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꽃먹는꿈 꿈해몽꽃 풀이는? 꽃을 주는 꿈 꽃을먹는꿈 꽃꿈 해몽 어떻게?

사람에게 꿈은 지치고 힘든 영혼을 위로해주는 아름다운 존재입니다. 비록 현재가 힘들고 괴롭고 다소 쳐진다고 하더라도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고 보다 나은 곳을 향해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원동력이 삶을 살찌우고 더욱 행복하게 만듭니다. 꿈을 먹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래서 아름답습니다. 


꿈은 참으로 신기한 세상입니다. 신비스러운 세상입니다. 현실에서는 전혀 불가능한 일들도 너끈히 일어나고 가볍게 성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짝사랑을 현실에서는 도저히 고백이 불가능하고 그와 혹은 그녀와 아름다운 데이트 상상도 할 수 없지만 꿈에서는 이 정도 쯤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가뿐하게 가능합니다. 그래서 꿈은 아름다고 신비하고 즐겁습니다.







꿈을 꾸고 나면 사람들은 또 어떤 때엔 허무하게 생각합니다. 꿈이 전혀 현실을 반영하지 못해서 그런 생각을 할 수가 있고 그야말로 멋드러진 삶이 꿈을 깨고나니 현실은 정반대로 펼쳐져 다시금 실망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다시한번 더 꿈을 꾸고 싶어집니다. 


꿈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꽃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꽃꿈 꽃먹는꿈 꿈해몽꽃 어떤 의미가 있는 지, 꽃은 주는 꿈 꽃을먹는꿈 흰꽃꿈 노란색꽃꿈 빨간꽃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름다운 꽃꿈도 꾸고 이를 잘 해석해서 실제 생활에서도 아름다운 나날들이 펼쳐지게 되길 바랍니다.


풀밭의 여인


꽃꿈 꽃에 관한 꿈해몽 무슨 뜻일까 

꽃은 그 자체가 아름답습니다. 이런 아름다움 때문에 연예운이 강조되는 꿈입니다. 꽃꿈은 운수가 좋아지고 있는것을 나타내며 이성과의 이쁜 사랑이 생길것을 암시하기고 합니다. 아직 애인이 없는 경우라며 성장과 발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경우 꽃들이 활짝 아름답게 피는 것이어야 하며 행여 시든꽃은 운세가 모두 나빠져 슬픔일이 생길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꽃밭에서 노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밭에서 놀고 있습니다. 연인과 꽃밭에서 노는 꿈은 결혼이나 새로운 생명을 잉태할 태몽의 의미가 있다고 해몽합니다. 아주 아름다운 딸을 낳을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꽃을 받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받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으로 사랑고백을 받거나 부부간에 더욱 금슬이 좋아진다는 꿈으로 화목을 상징함과 동시에 행복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꽃을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오랜 친구나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카네이션이 예쁘게 피어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본 카네이션이 너무나도 예쁘게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사가 생기고 부귀영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학이나 취직, 합격, 직장내의 승진,결혼, 명예, 성공 등을 뜻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홍빛 카네이션을 친구로부터 받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다홍빛 카네이션을 친구가 줍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친구에게 애정이 듬뿍 담긴 선물을 받게 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나 재물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을 주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줍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꽃을 줄 때 행복해 하는 상대방으로 인해 더욱 행복해지는됨을 나타냅니다. 이 꿈의 해석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는 꿈을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을 수 있다라고 해석합니다.


시계초 꽃


꽃잎이 떨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잎이 하나 둘 떨어집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게 되는 꿈으로 해석되고 감정적으로 슬플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드라이플라워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드라이플라워를 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과거의 연애, 오래 계속되지못하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화려한 드라이플라워를 봤다면 과거의 사랑을 너무 미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드라이플라워는 과거의 연애에 트라우마를 느끼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드라이플라워꿈은 과거에 얽매여 있는 나의 모습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예쁜 꽃을 꺾어 집으로 가져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예쁜 꽃을 꺾어들고 집으로 가져갑니다. 이 꿈은 기혼 여성일 경우 아름다운 딸을 낳게 된다는 의미의 태몽입니다.


꽃이 피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이 피어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재능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니다. 일상생활의 사소한 것에서 의외를 기회를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향기를 맡고 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징조로 평생 함께할 배필을 만나거나 동업자 또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꽃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이 집마당에 만발하게핀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이 집마당에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로 좋은일이 겹쳐서 만사가 경사스러움을 뜻합니다. 


카네이션 꽃잎이 지고 붉은 열매가 맺힌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본 카네이션이 꽃잎이 지고 붉은 열매가 맺힙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고 금전적인 이익이 많이 따를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모습


꽃이 마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이 마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덧없음을 느끼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누군가와의 이별을 뜻할 수도 있습니다. 마른꽃을 누군가에게 보낸다면 그 사람과의 이별을 바라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꽃다발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다발을 봅니다. 꽃다발을 만집니다. 이 꿈은 아름답고 화려한 꽃다발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시든 꽃다발은 컨디션이 나빠지고 실연 등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꽃다발을 보낸다면 상대방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짝사랑으로 끝날 확률이 높습니다. 누군가에게서 꽃다발을 받는 꿈이라면 상대방이 당신에게 다가올 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서 받았다면 주변의 누군가가 당신에게 고백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꽃다발 꽃꿈은 꿈에서 유명한 사람이 자신에게 꽃다발을 줬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해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고 억울하게 누명을 씌게 될 수 있는 꿈으로도 해석합니다. 


코스모스가 가로등 아래 곱게 활짝 핀 것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코스모스가 가로등 아래 활짝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대단한 실력자의 선도와 지도를 따라 진행중인 일에 성공과 발전이 거듭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 마당에 꽃이 만발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집 마당에 꽃이 만발해 있습니다. 이런 꽃꿈은 여러 가지로 경사스러운 일이 겹치게 되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꽃병에 꽃꽂이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병에 꽃꽃이를 하는 꿈을 꿉니다. 꽃병의 꽃꽃이를 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풍요로움을 상징하며 재물운상승을 암시합니다. 꽃병이 깨져있다면 재산이 흩어지게 될 것이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만발한 꽃나무 아래를 걷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만발한 꽃나무 아래를 걷고 있습니다. 이 꿈은 한참 진행중이던 일의 좋은 성과를 내거나 독서,대화 등으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꽃꿈 해몽중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꽃다발 만드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다발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 돈을 벌게 될 암시의 꿈으로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의 경우는 승진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날 꿈으로 해석합니다.


꽃사진


꽃향기 맡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꾳향기를 맡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천생배필을 만나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려한 꽃밭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화려한 꽃밭이 보기 좋습니다. 화려한 꽃들이 많은 곳일수록 자신의 인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꽃을 꺾어든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꺾어듭니다. 이 꽃꿈은 꽃꿈 중 태몽으로 자수성가할 자손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꽃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을심어먹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꽃을심어 먹습니다. 이 꿈은 이성과의 만남이 자연스럽게 맺어진다고 합니다.


꽃밭꿈 해몽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화려한 꽃밭이 보입니다. 이 꿈은 현실도피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지쳐 도망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꽃밭에 누가 있는 모습을 봤다면 그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활짝핀 꽃나무아래를 걷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활짝 핀 꽃나무 아래를 걷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기쁜일이 생겨날 것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깨 위로 꽃이 얹어져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어깨 위로 꽃이 얹어져 있습니다. 이 꿈은 합격이나 승진 또는 당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몽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나비


꽃다발 받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다발을 받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크게 축하할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미혼인 분들의 경우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꽃집에 있는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집에 있습니다. 꽃을 다듬고 있습니다. 꽃집에 있는 꽃꿈은 지금의 사랑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꽃을 꺾어서 든꿈

꿈을 꿉니다. 꿈에 꽃을 꺾어 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 사회적으로 대성할 자손을 얻는꿈입니다.


탐스럽고 큰 꽃송이를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탐스럽고 큰 꽃송이를 봅니다. 이 꿈은 꽃의 크기 만큼 일에 대한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 먹는꿈 꽃꿈

꿈에서 꽃을 먹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예쁘고 맛있게 꽃을 먹고 있습니다. 먹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가 좋습니다. 이 꿈은 예전에 친하게 지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무덤 위에 고운 카네이션 꽃이 만개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돌무덤 위에 고운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노력한 대가로 목돈을 마련하게 될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향기를 맡은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향기를 맡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남 앞에 내세우고 그리운  사람등을 만나는꿈입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진행중인 업무가 큰 난관에 부딪쳐 해결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이 시드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본 꽃이 시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작은 오해로 인해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꽃이 시드는 꿈은 꽃꿈 해몽중에서도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연인과의 관계를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고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사업의 실패들을 의미하고 있다고 합니다. 


꽃과 새


벚꽃이 만발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 벚꽃이 만발해 있습니다. 이 꿈은 미모가 출중하고 부모에게 효도하는 예쁜 딸을 낳을 태몽 중의 하나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을 장식하는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방에 꽃을 장식하고 있다면 연애운상승, 연애성취를 의미합니다. 마음속에 찜해둔 그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꽃을 꺾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꺾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자신이 생각한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꽃을 주는 꿈

꿈에 다른 사람에게 꽃을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은 행복한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꽃을 나눠 주었다면 누군가를 도울 일이 생길 꿈으로 봉사활동이나 기부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예식장이 온통 화환으로 장식된꿈

꿈을 꿉니다. 꿈속 예식장은 온통 화환으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이 꿈은 상사들에게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 받는다는 뜻입니다.


고목에서 한송이 꽃을 얻은 꿈

꿈을 꿉니다. 오래된 고목에서 꽃이 한 송이 피어 그 꽃을 얻어옵니다. 이 꿈은 남이 하든사업을 인수받아 대성하는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송이에서 예쁜소녀가 나와 하늘로 사라져버리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송이에서 예쁜 소녀가 나와 하늘로 갑자기 사라져 버립니다. 이 꾸은 감명 깊은 책을 읽거나 진행중인 일이 성사가 될꿈이랍니다. 


꽃이 피어나는 것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꽃이 피어나는 것이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던 일들이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트모양 꽃


들꽃이 만발한것을 본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들꽃이 만발해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널리 알려서 인정 받는다는 뜻입니다. 


꽃속에 자기가 파뭍혀 있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속에 내가 파묻여 있습니다. 이 꿈은 아주길한 꿈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꿈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꽃밭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화려한 꽃이 만발한 꽃발에 있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유명해질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개화한 꽃 나무에 핀 꽃꿈

이 꿈은 지금까지 축적해 온 재능과 노력 등이 한꺼번에 꽃을 피우게 됩니다. 일이나 공부의 성과가 나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전혀 예기치 않은 행운이 날아들 전조이기도 합니다.


싱싱한 꽃을 꺾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싱싱한 꽃을 꺾고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해지며 사업이 번창할 것이라는 뜻의 꿈입니다.


꽃나무를 뿌리째 깨내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나무를 뿌리째 깨냅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투자 또는 주식증자 등 금전적으로 수익을 낼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목에 핀 꽃 한송이를 얻은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고목에 활짝 핀 꽃 한송이를 얻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사업을 인수받아 그 사업을 계기로 대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을 주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 관계에 있어서 은혜를 소중히 하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꽃사진


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예쁘게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트이며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꽃이 배꼽가운데 피어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이 배꼽 가운데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 중 하나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봉오리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봉오리가 보입니다. 이 꿈은 미래의 가능성과 미래 성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성으로서 여성으로서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성숙한 어른으로 변모해가는 시기일지도 모르는 그런 암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맑은 물에서 백합 꽃을 건져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맑은 물에서 백합꽃을 건져냅니다. 이 꿈은 투자한 곳에세 대박을 터뜨리게 되어 재물이 넘쳐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살고 있는 집이 만발하게 피어있는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 살고 있는 집 마당이나 아파트 베란다 등에 꽃이 만발하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꽃잎을 뜯는 꿈해몽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잎을 뜯고 있습니다. 꽃잎을 하나하나 뜯고 있는 이 꿈은 피곤과 스트레스가 쌓여있음을 암시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질병, 질환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환을 쓰는 꿈해몽 

꿈을 꿉니다. 꿈에서 화환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꽃꿈은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이 꿈을 꿨다면 결혼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마른화환이라면 어떤 일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끝나게 될 것입니다. 


꽃 사진


매화꽃을 꺾는 꽃꿈

꿈에 매화꽃을 꺾습니다. 이 꿈은 매화꽃을 꺾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 그 인연으로 인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하얀 꽃이 만개한 언덕에 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하얀 꽃이 만개한 언덕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얀 꽃이 만개한 언덕에 가는 꿈은 저승과 이승이 마주하는 곳으로 사후세계를 의미하기 때문에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꽃을 버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꽃을 버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애정을 거부당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을 짓밟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을 짓밟고 있습니다. 여성이 이 꿈을 꿨다면 원하지않는 관계를 하게 될 수 있는 경고를 나타냅니다. 남성이 이 꿈을 꿨다면 여성이 당신을 배신하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이 만발한 나무 아래 걸어가는 꽃꿈

꽃이 만발한 나무 아래에 걸어가는 꿈은 자신의 이익을 나타내주는데요 분명 도움되는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꽃의 가시에 찔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꽃의 가시에 찔리게 됩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워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인관계에서 좋지않은 사건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꽃꿈입니다.


시든 꽃이나 말린꽃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시든 꽃을 봅니다. 말린 꽃을 봅니다. 이렇게 시든 꽃이나 말린꽃을 보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운수가 나빠지고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 군락


하얀꽃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하얀꽃꿈이 펼쳐집니다. 너무나 환상적인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여성이 꿨다면 결혼을 상징합니다. 연인이 있다면 지금 그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싱글인 경우는 연애운이 상징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만 하얀 꽃을 보면서 덧없고 쓸쓸함을 느꼈거나, 누군가에게 바치거나 하는 꿈은 누군가의 죽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빨간꽃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빨간꽃이 피어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보게 됩니다. 꿈에서 빨간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을 꿨다면 정열적인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을 잊어버릴만큼 일이나 공부에 열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될 가능성도 높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파란꽃 꽃꿈

꿈을 꿉니다. 파란꽃이 꿈 속에 보입니다. 이렇게 파란꽃 꽃꿈은 나의 지성과 정신력이 향상될 꿈으로 내 자신의 능력을 크게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만 파란꽃을 보고 쓸쓸함을 느꼈다면 의기소침하고 기운빠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노란꽃 꽃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노란꽃을 예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심신 모두 충실하고 건강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여러가지에 도전을 하게 되면 행운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만 쓸쓸함을 느꼈다면 컨디션이 나빠지고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꽃꿈 꽃먹는꿈 꿈해몽꽃 어떤 의미가 있는 지, 꽃은 주는 꿈 꽃을먹는꿈 흰꽃꿈 노란색꽃꿈 빨간꽃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미래를 꿈고 가꿀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비록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이지만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멋진 곳입니다. 


꿈은 꿈답게 항상 플러스 흐름으로 길몽과 흉몽을 이어가야 합니다. 좋은 꿈은 떠 좋게 안 좋은 꿈은 조심하면서 더 열심히 분발하는 계기로 삼는다면 이것이 진정한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꽃꿈 꽃먹는꿈 꿈해몽꽃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관련 글

춘곤증 수면장애 극복이 수면유도제?…춘곤증 극복 어떻게?

졸음깨는법 몰라 아찔했던 사연?…졸음운전 사고 방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