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슴에 팔에 등에 총맞는꿈 풀이는? 총알맞는꿈 총나오는꿈 해몽 알고보니?

사람은 매일같이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잠과 꿈은 뗄래야 뗄 수가 없는 존재입니다. 꿈을 꾸고 난 그 다음날 어떤 꿈은 너무나도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또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없습니다. 왜 꿈은 기억이 생생하기도 하고 또 어떤 때에는 전혀 기억조차 없는 것일까요.


꿈은 현실세계와 정반대의 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거나 해몽되기 때문에 반드시 현실과 정반대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꿈이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현실과 어떤 연관을 맺고 꿈을 현실과 어떻게 해석하고 대입해야할지는 아직 명확한 것이 없습니다.







꿈은 신비스럽습니다. 현실에서 이뤄질 수 없는 일들도 꿈 속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또한 꿈은 아름답다거나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일들도 꿈 속에서 일어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아름다운 사랑도 이뤄집니다. 가난한 사람도 얼마든지 부자로 살아볼 수 있습니다.


꿈은 반전이 가능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꿈을 꾸고 나서도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총맞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총알맞는꿈 총나오는꿈 머리에 총 맞는 꿈 등에 총맞는꿈 총맞는꿈해몽 가슴에 총맞는꿈 목에 총맞는꿈 팔에 총맞는꿈 배에 총맞는꿈 가족이 총맞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들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총알 날라가는 모습


총맞는꿈 의미는?

사람은 꿈을 꿉니다. 꿈의 종류도 천차만별입니다. 그 중에서도 총맞는꿈은 남성에 대한 불안과 공포, 혹은 성적인 욕구불만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총을 맞는다거나 하는 일은 거의 없어 공포보다는 놀람의 느낌이 더 강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총맞는 꿈은 몸의 어디에 총을 맞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총맞는꿈은 여성이라면 남성에게 나름의 관심은 있지만 그만큼 불안과 공포도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성이라면 여성에게 어떤 이유로 자신감을 가질 수 없게 되었음을 말해줍니다. 


다리를 맞는 꿈 

꿈에 다리를 총에 맞는 꿈은 신체적, 정신적인 면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재물운이 특히 저하됨을 의미합니다. 오른쪽 다리, 발을 맞았다면 사회적 의미로 직장, 일, 사업운이 저하될 것을 의미합니다. 왼쪽 다리, 발을 맞았다면 정신적 의미로 주의해야 합니다. 


가슴에 총맞는꿈

꿈에 가슴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내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관총으로 적을 모조리 총살하는 꿈

꿈에 기관총으로 적을 모조리 총살합니다. 이런 꿈은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다리에 총맞는꿈

꿈에서 다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합격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기혼인 여성일 경우 임신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에 총맞는꿈

꿈을 꿉니다. 하필이면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걱정거리 고민거리가 해결되며 하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투모습


권총을 꺼내 누군가에게 겨누는 꿈

권총을 꺼내 누군가에게 겨누는 꿈은 주변 가까운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거나 사랑을 베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총맞는꿈

꿈에 강도나 악한으로부터 총에 맞는 꿈은 피가 나오면 재수가 좋은 꿈, 피가 안 나오면 문제나 잡음이 생길 의미의 꿈입니다.


먼 곳으로부터 총소리를 듣는 꿈

꿈에 먼 곳으로부터 총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먼 곳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어떤 사건이나 소식의 진상이 밝혀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유부녀가 총맞는꿈

꿈에 유부녀가 총에 맞습니다. 이 꿈은 임신의 징조입니다. 아기를 얻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팔에 총맞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 팔 부위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직책이 상승함을 나타내며 구직자라면 좋은 직장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몸에 총알이 박혀 빼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총알이 박혀 있습니다. 이를 빼내느라 몸시 안쓰럽게 움직입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할일이 있는데 본인의 의지대로 거절하여 없던일로 할수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슴을 맞은 꿈 

꿈에 가슴에 총을 맞았다면 프라이드, 자존심에 상처가 날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이라면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잃고 있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군인


총으로 적을 죽이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총으로 적을 사살합니다. 이 꿈은 그간 자신이 원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총알이 내몸에 박힌 꿈

꿈에 상대방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힙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이 잘 성립됨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총알이 내몸에 박혀 피가 흐르는 꿈

내가 꾼 꿈에서 다른 사람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힙니다. 총알이 박힌 내 몸에서 피가 흐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사업이나 승진, 진급, 계약 등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으로 재물운도 들어올 수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전쟁에서 총이나 칼로 적진에 뛰어드는 꿈 

꿈에 전쟁에서 총으로 적진에 뛰어듭니다. 칼로 적진에 뛰어듭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 걸림돌이 없이 질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통하여 출세를 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


내 몸에 박힌 총을 빼내는 꿈

내 몸에 박힌 총을 직접 빼내는 꿈은 청혼을 받게 되거나 하는 일에 대한 계약을 제안받게 되지만 결국 내가 거절을 할 수도 있다는 해석을 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공중에서 총을 나에게 겨냥하고 있다면 이는 어떤 단체에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목을 맞는 꿈 

총을 맞습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목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이유로 마음에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이미 깊은 상처를 입었을지도 모름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힌꿈

꿈에서 상대방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힙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이 잘 성립됨을 나타내는 꿈을 의미합니다.



전투하는 군인


아주 큰 총을 들고 있는 꿈 

꿈에 아주 큰 총을 들고 있다면 이 꿈은 성적으로 강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정력에 만족을 하지 못해서 꾸는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 꿈

꿈에 다른 사람의 총을 빼앗습니다. 이 꿈은 현재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대표, 우두머리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총을 맞고 죽는 꿈 

꿈에서 총을 맞고 죽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꿈해몽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개인적인 일에서도 한번에 상황이 호전될 것임을 뜻합니다.


적을 무참히 죽이는 꿈

꿈에서 적을 무찌릅니다. 그런데 적을 무참히 죽입니다. 너무나도 놀라 화들짝 꿈을 깹니다. 이 꿈은 공공기관을 통해서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수있는것으로 해석됩니다.


몸에 총 맞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몸에 총을 맞습니다. 이 굼은 원하는 일이 성취됨을 의미하지만 몸에 맞았다면 건상상 유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총에 맞아 피가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총에 맞아 피가 납니다. 이 꿈은 합격, 승진, 당첨 등의 큰 행운을 의미하며 자신이 바라던 목표나 소망을 이루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이 총을 버리거나 떨어뜨리는 꿈

꿈에 상대방이 총을 버립니다. 총을 떨어뜨립니다. 이 꿈은 생사가 달린 아주 중요한 일의 고민에서 해방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군 작전


적을 총으로 사살시키는 꿈

꿈에 총으로 적을 사살시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생각하고 바라던 여러가지 바램들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총을 맞았는데 아프지 않은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총을 맞았는데도 아프지 않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만약 주변에 궁합이 맞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이 근처에 있다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꿈

꿈을 굽니다. 꿈에서 상대방의 총을 빼앗습니다. 이 꿈은 지금 속한 사회나 단체에서 대표,우두머리가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또는 지위나 재물이 따를것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총에서 도망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총에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현재 심하게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실감나지 않았다해도 심신 양쪽 모두에 한계가 가까워져 있을 듯 합니다. 


머리에 총맞는꿈

꿈에서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그만 꿈을 깨고 맙니다. 이 꿈은 주변에 좋은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해결될 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또한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총을 맞고 죽는 꿈 

꿈에 다른 사람을 총을 맞고 죽습니다. 이 꿈은 뭔가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죽음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므로 누군가가 총 맞고 죽었다해도 재물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다리에 총 맞는 꿈

꿈에서 다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두가지로 해석이 됩니다. 미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결혼으로 이어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혼자가 꾸었다면 사랑스런 아이의 임신을 생각할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군인 포즈

허벅지에 총 맞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허벅지에 총을 맞습니다. 부상을 입어 화들짝 놀라서 그만 잠을 자다가 꿈을 깼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는일이 잘 되어갈것을 의미합니다.학생이라면 시험의 운이좋고 회사원이라면 직급상승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가슴에 총 맞는꿈

꿈에서 가슴에 총을 맞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자신이 마음속에 간절히 바랬던것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총을 들고 싸우는 꿈

꿈 속에서 총을 들고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모든 것을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

꿈에 총으로 적을 사살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자신이 원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몸에 총알이 박혀 빼는 꿈

꿈에 내 몸에서 총알이 박혀 빼냅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사업상 계약할일이 있는데 본인의 의지대로 거절하여 없던일로 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큰 총을 드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큰 총을 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감이 떨어졌다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등에 총맞는꿈

꿈에 등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이성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으며 결혼 혼담이 오고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투중인 군인


총을 겨누는 꿈

꿈에 총을 겨눕니다. 꿈에서 총을 쏘지는 않고 목표물에 총울 겨누고 있다면 현재 힘든 상황이지만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이에게 총맞는꿈

별로 달갑지 않은 평소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총을 맞습니다. 이는 가정에 우환이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으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에 총알을 빼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총알을 빼냅니다. 이 꿈은 어떠한 계약이 무산될 수 있으며 청혼을 거절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에 총맞는 꿈

꿈에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일이 잘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다리에 총 맞는 꿈

꿈에 다리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미혼자의 경우 결혼으로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기혼자의 경우 사랑스런 아이의 임신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포탄 쏘는 꿈

꿈에서 공포탄을 쏩니다. 공포탄을 쏘는 꿈은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공포탄은 실제 탄이 아닌것으로 실속이 없는 것을 뜻합니다. 그 해석이 좋지 않은 의미로 일이 잘되어가는 것 같지만 실속이 없는 것으로 해석이 되고 또한 억울하거나 좋지않은 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등에 총 맞는 꿈

꿈에서 등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길몽중 하나로 사업이나 회사에서 계약이 잘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몸에 총 맞는꿈

꿈 속에서 총을 맞습니다. 보통 총맞는 꿈은 원하는 일이 성취됨을 의미했지만 몸에 맞는다는 것은 건강상 유의해야 한다는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총에 맞아 죽는 꿈

꿈에 총에 맞아 죽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많은 이득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총을 겨누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오더라도 지혜롭게 잘 극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허벅지에 총 맞는 꿈

꿈에 허벅지에 총맞습니다. 이 꿈은 지금하는 일이 잘되어 갈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싫어하는 이에게 총 맞게 되는꿈

꿈에 내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좋지않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 이는 억울하고 부당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가족이나 본인의 건강이 염려되는 꿈으로 꿈을 해석하게 됩니다.


비행기에서 기관총을 쏘는 것을 보는 꿈

꿈에 비행기에서 기관총을 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세상에 이름을 알리는 꿈입니다. 명성이 높아지거나 큰 재물이 생길 징조라는 해몽합니다.


허벅지에 총맞는꿈

꿈에 허벅지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패배하거나 경쟁자에게 굴복하여 낭패를 보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패배를 상징합니다.


적을 무참히 죽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적을 무참히 죽입니다. 이 꿈은 공공기관을 통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꿈에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경쟁에서 이기게 되거나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군인 전투


총소리를 듣는 꿈

꿈에 총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소문을 내고 싶은 만큼의 좋은 일이 자신에게 생기거나 듣고 싶었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등에 총 맞는 꿈

꿈에서 등에 총을 맞습니다. 등에 총을 맞는 이 꿈은 길몽 중에 하나로 사업이나 회사에서 계약이 잘 이루어짐을 의미하게 됩니다. 또한 결혼운도 있을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총을 맞았는데도 죽지 않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내가 총에 맞았습니다. 그런데 죽지 않습니다. 이 꿈은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뭔가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전쟁에서 본인이 총을 들고 용감하게 싸우는 꿈

꿈에 전쟁에서 내 총을 들고 열심히 용감하게 싸웁니다. 용감하게 싸웠다면 현실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쟁은 현실 사회를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총을 겨누는 꿈

꿈에 다른 사람이 내게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을 통해 억울하고 속상했던 일이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적을 기관총으로 죽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적을 기관총으로 마구 쏘아 사살하게 됩니다. 이 꿈은 기관이나 단체를 통해 일이 잘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총을 버리거나 떨어뜨리는꿈

꿈에서 상대방이 총을 버립니다. 총을 떨어뜨립니다. 이 꿈은 경쟁하는 사회에서 본인이 승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리에 총을 맞는 꿈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결혼을 하지않았다면 총을쏜 남자와 혼인을 의미합니다 또한 결혼을 하셨다면 놀라셨겠지만 태몽으로도 꿈을 꾸고는 합니다.몸에 총을 맞는꿈은 일반적으로 사업의 계약이 체결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이성이있다면 데이트신청을 할수있거나 서로 좋은 호감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화생방전


복부에 총맞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의 괴로움을 극복하거나 원하던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평소에 바라던 일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범인을 쫓아가며 총을 쏘는 꿈

꿈에 경찰이 총을 쏩니다. 범인을 쫓아가며 체포하기 위해 총을 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답답하고 잘 안풀렸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총을 맞아서 사망하는 꿈

이런 꿈은 생각만해도 무섭고 몹시 기분이 나쁜 꿈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성공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갑자기 주머니에 총이 생겨 사용하게되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 전혀 예상하지 않았던 뜻하지 않았던 총이 생겨 사용하게 됩니다. 이 꿈은 주변에 가족이나 친인척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홰몽을 하게 됩니다.


총과 검을 갖고 다니는꿈

꿈에 총을 갖고 다닙니다. 검을 갖고 다닙니다. 이렇게 총과 검을 갖고 다니는 꿈의 해석으로는 길몽입니다. 명예와 함께 재물운도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총을 저격하는꿈

꿈을 꿉니다. 꿈에 다른 사람이 내게 총을 저격합니다. 이 꿈은 지금 해당하는 단체나 어떤 기관에서 감투를 쓰게 될 꿈으로 해석합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다른 사람이 나를 쏩니다. 내게 총을 쏩니다. 이 꿈은 재물적으로 손실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으로 보이는 흉몽 중의 하나로 해석을 합니다. 또한 건강상으로도 조심해야 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군사작전


권총 탄환 한 발을 이마에 맞는 꿈

꿈에 권총 탄환 한 발을 하필이면 이마에 맞습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다는 해몽의 꿈입니다. 로또를 사볼만 한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몸에 박힌 총알을 빼내는 꿈

꿈에 내 몸에 박힌 총알을 빼냅니다. 이 꿈은 청혼이나 계약 등의 일들이 들어오나 본인이 거절하는 꿈입니다. 결혼 불발을 의미합니다.


한발의 총알로 두명을 죽이게 되는꿈

꿈에 총알 한 발로 두 명의 적을 사살합니다. 이 꿈은  한가지가 아닌 두가지를 이루게 되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꿈에 누군가가 나에게 총을 겨눕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억울하게 느끼던 어떤 것으로부터 해방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생이 허벅지에 총맞는꿈

꿈에 학생이 허벅지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한다는 해몽의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준비하는 것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전쟁에서 총을 들고 싸우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전쟁에서 총을 들고 싸웁니다. 이 꿈은 경쟁에서 이기게 되며 어려운 상황을 지혜롭게 잘 극복해 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권총을 파는 꿈

꿈에 권총을 팔고 있습니다. 이 굼은 자신이 형사사건 등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투기와 군장


남의 권총을 빼앗은 꿈

꿈을 꿉니다. 꿈에 남의 권총을 빼앗습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칠 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총을 맞고 피흘리는 꿈 

꿈에 총을 맞고 피를 흘립니다. 이 꿈은 현재 당신에게 좋지않은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호전될 것임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총에 맞아 피가 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총에 맞아 피가 납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직장인 경우 승진을 하고 수험생일 경우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미운 사람으로부터 총맞는꿈

그다지 달갑지 않은 미운사람으로부터 총맞는꿈은 가족 중 병자 발생, 근심과 걱정이 생긴다는 징조의 꿈. 주위로부터 박해를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총칼을 가지고 자살하는 꿈

꿈에 총칼을 갖고 자살합니다. 이 꿈은 부귀영화를 얻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자살하는 꿈임에도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쟁에서 싸우다가 총맞는꿈

꿈에 전쟁에서 싸우다가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다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재물, 명성, 이권 모두 다 성취하는 아주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슴에 총맞는 꿈

꿈에 가슴에 총맍는꿈을 꿉니다. 이 꿈은 그간 자신이 마음속에 간절히 바랬던 것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상대방의 총알이 내몸에 박히고 피도 흐르는 꿈

꿈에 상대방의 총알이 내 몸에 박힙니다. 총알이 내 몸에 박혀 피가 흐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사업, 승진, 진급, 계약등 모든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등을 맞은 꿈 

꿈에 등에 총을 맞습니다. 이 꿈은 정신력이 무너질만큼 현실 세계에서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충격적인 사고, 상상도 못한 경험 등 큰 변화가 나타날 것입니다. 특히 총을 맞으면서 불안감 등을 느꼈다면 좋지않은 변화가, 불안감을 느끼지 않았다면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관총


공포탄 쏘는 꿈

꿈에 공포탄을 쏩니다. 이 꿈은 일이 잘 되어가는거 같으나 실속이 없다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큰 총을 드는 꿈

꿈 속에서 큰 총을 들고 있습니다. 큰 총을 들고 사열을 준비합니다. 이 꿈은 자신감이 떨어졌다는 의미로 성적으로도 강해지고 싶은 욕구가 들어간 꿈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머리를 맞은 꿈

꿈에 머리를 총에 맞은 꿈은 사회적인 지위가 위태로워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사고능력이 저하되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사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총알을 빼는 꿈

꿈에 총알을 빼내고 있습니다. 몸에 박힌 총알을 빼내는 꿈은 계약이나 청혼을 거절하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총맞는꿈은 좋은 꿈 

기본적으로 몸에 총맞는꿈은 혼담이 오가거나 어떤 계약이 성사될 징조의 해몽입니다. 새로운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경찰이 총을 겨누고 있어 두려움에 떠는 꿈

꿈에 경찰이 총을 겨누고 있어 몹시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이 굼은 불안과 공포를 맞이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가슴에 총을 맞는 꿈

가슴에 총을맞는 꿈은 평상시에 자신이 간절하게 무언가를 바랬던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기떄문에 총을 맞았다는것은 무언가 내가 원하던일이나 하고자하는 일들을 성취했거나 달성되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머리에 총을맞는꿈은 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받게될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내가 걱정했던 일은 사라지고 새로운 인연 사랑이 찾아올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다리에 총을 맞는 꿈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사업적으로 특별한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총을 맞아 피가 나는 꿈

총에 맞아서 피가나는 총꿈은 스스로 세웠던 목표를 이루게 되어 기쁨을 맞게되고

앞으로 하고 있는 이 니 나날이 발전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총맞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총알맞는꿈 총나오는꿈 머리에 총 맞는 꿈 등에 총맞는꿈 총맞는꿈해몽 가슴에 총맞는꿈 목에 총맞는꿈 팔에 총맞는꿈 배에 총맞는꿈 가족이 총맞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총에 맞는 꿈은 그 맞는 부위별로 각각 의미가 다릅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는데 이를 아주 가볍게 살펴보시고 안 좋은 꿈이라면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시고 좋은 꿈이라면 플러스 흐름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상으로 총알맞는꿈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