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벌레에 물리는 꿈 풀이? 집안에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는 온갖 일들이 다 일어납니다. 재밌는 일도 있고 전혀 새로운 세계를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못다한 짝사랑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도 부자로 살 수 있습니다. 남을 도울수도 있고 새로운 경험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꿈은 그래서 신납니다.


꿈은 신비의 세계입니다. 불가능한 것도 이룰 수가 있고 없던 것들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짝사랑하는 그 혹은 그녀와의 사랑도 이룰 수가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꿈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꿈을 꾸고 꿈을 먹고 꿈 속에서 새로운 나날을 계획하게 됩니다.







꿈이 신비스러운 것은 현대 과학이 아직 명쾌하게 이를 풀어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왜 꿈을 꾸는 것인지 꿈의 과학적 의미는 무엇인지, 꿈은 현실과  또 어떻게 관계가 있는 것인지, 꿈의 과학성과 꿈 해몽을 또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아직은 현대과학이 명쾌하게 풀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꿈을 꾸고 나면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내가 꾼 꿈이 과연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벌레 꿈 벌레에 물리는 꿈 집안에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벌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벌레 꿈을 꾸었다면 꿈해몽 제대로 해보시고 긍정적인 플러스 흐름으로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딱정벌레


집안에 작은 벌레들이 우글거렸다면 무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집안에 작은 벌레들이 우글우글합니다. 이 꿈은 집안이 혼란스럽거나, 이사 갈 시기가 되어 이사 준비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부동산으로 인해 골치를 섞는 경우가 생겨 본인이 생각했던 데로 일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집안에 작은 벌레, 바퀴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집안이 혼란스럽거나 이사를 가게 되어 준비를 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부동산 매매가 되지 않아서 머리가 아프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를 않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곤충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곤충을 먹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벌레를 먹는꿈은 본인을 괴롭히고 있던 일들이 사라질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털어도 벌레가 계속 덤비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계속 달라듭니다. 아무리 털어도 벌레가 계속 덤벼듭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릴 수 있다는 뜻으로 건강의 적신호입니다.


입안에 벌레가 들어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안에 벌레가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사고로 불운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며 병에 걸려 수술을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거머리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 거머리가 나타납니다. 거머리가 본인의 다리에 달라 붙는다면 현실에서 재산을 축내거나 나에게 해를 가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약을 뿌린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바퀴벌레 약을 뿌립니다. 이 꿈은 우환이 생길 징조로 자신이 겪은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사업이나 일함에 있어서도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해몽을 합니다.


나비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바퀴벌레를 죽입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내가 속해어있는 단체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벼룩을 본 꿈

꿈 속에서 벼룩을 봅니다. 이 꿈은 도둑을 맞을 조짐이니 소지품이나 귀중품 단속에 신경서야 할 것입니다. 또한, 친한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니 말을 자제하고 처신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송충이가 몸을 기어 다니는 꿈해몽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송충이가 몸을 기어다닙니다. 이 꿈은 나에게 다가올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꼭 잡으라는 암시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는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정직하게 보내라는 뜻입니다. 


거물줄을 걷어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거미줄을 걷어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평소 나와 안 좋은 관계에 있던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돈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벼룩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벼룩이 나타납니다. 벼룩이 어디로 튀었는지 찾지 못하는 꿈은 도둑질을 당한 후에 도둑을 못잡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하니 특히 주의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 때려잡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벌레를 죽입니다. 벌레를 때려잡습니다. 이 꿈은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이 좋아지는 뜻입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이나 때려잡는 꿈을 꿨다면 건강을 주제로 길몽입니다.


책에서 벌레가 기어 나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책에서 벌레가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에 큰 걸림돌이 생겨서 일이 중지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


벌레가 몸을 기어다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몸을 기어다닙니다. 이 꿈은 직장과 신분 또는 직책과 관련하여 큰 발전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뽕잎을 먹는 누에를 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뽕잎을 먹는 누에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만 믿지말고 현실과 적당히 타협하라라는 꿈입니다. 또한, 근거없는 구설수에 올라 명예를 훼손당하거나 직장에서의 위치가 불안정해질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이상하게도 벌레를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내 앞에 놓여있는 난관과 장애를 극복하고 명예와 사업의 발전과 안정을 이루게 되어서 지도력을 발휘하게 되고 돈도 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시기라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를 잡아 부서뜨린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를 잡아 부서뜨립니다. 이 꿈에서 벌레는 라이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조만간 경쟁 상대가 어떠한 이유로 떠나는 사유가 생긴다고합니다. 벌레꿈 해몽 중 길몽으로 치는 꿈입니다.


이불위로 벌레가 많이 기어오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불위로 벌레가 많이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곤궁해지고 가족에게 우환이 생겨 근심이 많을 징조입니다.


코 안에서 벌레가 기어 나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코안에서 벌레가 기어 나옵니다. 이 꿈은 자존심이 땅에 떨어질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벌레에 게에 물렸다면 무슨 뜻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내가 벌레에 물립니다. 내가 게에 물립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신경 쓰이게 하는 인물이나 일이 있다면,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의미이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몸 관리를 잘해야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나비모습


송충이 벌레가 자신의 몸을 기어 다닌 꿈해몽

꿈에 송충이나 벌레가 내 몸을 기어다닙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실에서 행운의 기회를 놓치게 될지 모르니 잘 잘 잡으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에 정직하게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렁이를 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지렁이를 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실수가 예상되는 하루이니 좀 더 깊이 생각한 후 에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도둑을 맞을 조짐이니 소지품이나 귀중품 단속에 신경써야 합니다. 또한, 교통사고가 날 수 있으니 차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싫어하는 벌레 퇴치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싫어하는 벌레 퇴치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자신의 골칫거리를 극복하는 것에 대한 암시이고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지금 안고있는 문제와 지금까지 궁금했던 문제가 곧 해결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벌레를 음식처럼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를 마치 음식처럼 먹습니다. 이 꿈은 지금 맡은 일이 어렵거나 힘들 경우 잘 풀리며 그 일의 결과가 좋고 명예도 함께하는 뜻입니다.


나비 또는 나방의 애벌레를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나비를 봅니다. 꿈 속에서 나방의 애벌레를 봅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행동을 바르게 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 안에서 벌레가 나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 안에서 벌레가 기어 나옵니다. 이 꿈은 막혔던 일이 풀리고 환자는 완쾌하며 집안에서 우환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집을 발견하거나 벌레집에 대해 집착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집을 발견합니다. 벌레집에 대해 집착을 합니다. 이 꿈은 물건을 생산할 일이 생기거나 혼담이 오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자리 사진


벌레가 떼로 나오는 꿈

벌레가 떼를 지어 나오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수많은 벌레는 현재의 상황이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건강상태를 체크해봐야하는 시기입니다.


모기나 파리같은 해충을 잡는 꿈 죽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모기나 파리같은 해충을 잡습니다. 죽입니다. 이 꿈은 힘들게 하거나 골치아픈 일 또는 사람이 사라지게되며 현재 진행중인 일이 원활하게 

해결되고 병에 걸렸다면 병이 낫는 꿈입니다.


풀벌레, 귀뚜라미 등 벌레가 우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풀벌레가 웁니다. 귀뚜라미가 웁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풍파를 겪음을 뜻하는 꿈으로 불행함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퀴벌레, 개미 등이 이불위로 올라오는 꿈

이 꿈은 경제적으로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주변 사람들로 인해 근심이 생기는 꿈이고 건강악화나 사업에 악운이 있음을 뜻합니다.


작은 개미가 큰 벌레를 나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작은 개미가 큰 벌레를 나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되고 그로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며 주변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송충이를 본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송충이를 보게 됩니다. 꿈에서 송충이를 본 꿈은 내가 하는 일에 누군가가 훼방을 놓거나 모함을 하게 됩니다. 또는, 윗사람에게 꾸중을 듣게 될 수 있으며, 특히 이성문제로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처신에 주의해야 합니다. 


집안에 돈벌레가 많이 있은 꿈은 무슨 꿈은?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돈벌레 집안에 많습니다. 이 꿈은 집에 들어온 돈벌레의 다리가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에 관련된 것들이 풍족해지며, 생활의 여유가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몽당벌레


기생충 구더기꿈

꿈을 꿉니다. 기생충이 나옵니다. 구더기가 나옵니다. 벌레꿈중에서도 기생충과 구더기꿈은 컨디션 불량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기생충과 구더기꿈 역시 벌레가 떼로 나오는 꿈처럼 건강상태를 의심해봐야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썩은 과일을 벌레가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썩은 과일 속 벌레가 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힘들게 노력하였지만 무너지거나 어려움이 찾아오는 꿈으로 실패를 뜻합니다.


입안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안에 벌레가 나옵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추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 해결되며 편안한 생활이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벌레에 몸이 물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벌레에 몸이 물리는 꿈은 심신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꾸게되는 꿈으로 건강이 악화되거나 주변사람중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사람이나 사건(일)이 있을 때 꾸게 되는 벌레 꿈 흉몽입니다.







입안에서 벌레를 뱉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안에 벌레를 뱉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나 안좋은 일 또는 상황이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벌레에게 물리는 벌레 꿈해몽

꿈에서 벌레에게 물려 몹시 가렵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변에  신경을 쓰이게 하는 일과 사람들이 있을 때 이런 종류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이며 아니면 병에 걸리게 되는 것을 예견해 주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를 죽였는데 피가 많이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를 죽였는데 피가 많이 나옵니다. 이 꿈은 벌레 크기보다 많은 양의 피가 나왔다면 큰 재물복이 있는 길몽으로 현재 진행중인 작은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공하는 꿈입니다.


나비가 꽃에 앉은 모습


벌레에게 먹이를 준 꿈

벌레에게 먹이를 준꿈은 본인이 바랬던 것이 이뤄지거나 평소 본인과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사이가 회복되는 꿈입니다. 


집안에서 돈벌레가 많이 있는 벌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집안에 돈벌레가 많습니다. 이 꿈은 재물에 관한 관련된 벌레 꿈으로 물질적으로 풍족해지고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 주는 꿈이랍니다.


벌레가 하는 말 또는 울음소리를 듣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하는 말을 듣습니다. 벌레의 울음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평소 연락이 잘 안되는 사람의 소식을 듣지만 부고일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벌레에게 물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조금 한 일에 신경이 쓰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 부스러기, 큰 벌레를 나르는 개미가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음식 부스러기나 큰 벌레를 나르는 개미를 봅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본인의 일, 사업 등에 대해 도움을 받는 꿈 입니다.


달아나는 벌레를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달아나는 벌레를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에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시체에 벌레가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명예나 큰 재물을 얻게 되며 또한 사업이 번창하는 길몽입니다. 


거미


식탁위 음식을 벌레가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식탁위 음식을 벌레가 먹습니다. 이 꿈은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이며 또한 위통이나 위장염, 십이지장 쪽에 병이 걸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우는소리를 듣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오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나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충을 죽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해충을 죽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나에게 방해되는 사람 또는 귀찮게 하는 사람이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입속에서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입 속에서 나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 해결되며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고 좋은 일이 많아짐을 의미합니다.


벌레가 몸에 붙은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몸에 붙습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사고나 질병이 오게 되며 또한 좌절이나 실패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벌레가 집안에 날아다니는 꿈

꿈이지만 벌레가 온 집안에 날아다니고 있는 벌레 꿈은 집안에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알려 주며 우울한 분위기의 집안 분위기가 생기가 돌며 활기차게 되며 질병으로 고생을 하고 있던 가족이 건강을 되찾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집안에 벌레가 우글거린꿈

집안에 벌레가우글거린꿈은 본인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아무런 장애없이 잘 처리되는 꿈이며 벌레떼가 많았을 경우 그만큼 보상도 큽니다. 


파리


많은 파리가 나에게 몰려든 꿈

꿈에서 수 많은 파리가 내게 몰려듭니다. 내게 달라듭니다. 이 꿈은 소설가, 작가, 연예인 등의 인기를 먹고사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또한, 금전에 많은 이익이 따르고 사업가라면 자금난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벌레가 내 몸에 들러붙어 떨어지지 않을 경우 무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내 몸에 들러붙어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이 꿈은 큰 병에 걸려 몸져 누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꿨을 경우 몸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썩어있는 음식물에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썩어있는 음식물이 보이는데 그 속에 벌레가 우글우글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를 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를 먹습니다. 이 꿈은 추진 중인 일이 실패하고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린 음식에서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버린 음식에서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해몽은 지금까지 쌓아온 재운이 손실을 보게

된 의미이거나 아니면은 앞으로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 주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벌레를 잡는 꿈

벌레를 잡는 꿈은 길몽으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또한 장애물들과 경쟁자들이 없어져 본인의 뜻대로 일이 술술 풀리는 꿈입니다.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닙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직급이 상승할 수 있고 큰 변화로 금전운이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잎을 먹는 모습


벌레가 배 안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나의 배 안으로 들어와 놀랍게도 임신을 합니다. 이 꿈은 질병 또는 수술을 의미하며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되는 시기입니다.


바퀴벌레를 잡는 꿈해몽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바퀴벌레를 잡습니다. 이 꿈은 회사나 학교 그리고 단체에서 일의 책임을 맡는 자리에서 일을 하게 됨을 예견해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레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벌레가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에게 먹이를 줍니다. 이 꿈은 평소 내가 꿈꿔왔던 욕망이 실현이 되거나 주변에 관계가 좋지가 않은 사람과의 관계가 다시 좋아지는 것을 알려 주는 꿈입니다.


벌레가 집안에 득실거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벌레가 집안에 득실거립니다. 이 꿈은 준비한 일들이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성공함을 의미합니다.


벌레 울음소리가 크게 들렸다면 무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의 울음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벌레 울음소리가 크게 들리게 되는 꿈은 평소에 만기가 힘들었던 사람의 소식을 들을 수가 있게 되며 아니면은 부고를 듣게 될 수가 있음을 예견해 줍니다. 이 꿈은 평소에 만나기 힘들었던 분을 만날 수 있거나, 안 좋은 풀이로는 부고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 벌레가 바글바글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우글우글거리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의 결과가 좋게 나타난다는 의미입니다. 주위의 부러움을 받게되는 뜻입니다.


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은 자리에 구멍이 보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은 자리에 구멍이 보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수 있으며 질병이나 우환 실패를 의미합니다.


지네


지네를 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지네를 보게 됩니다. 이 꿈은 금전문제로 인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기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인기가 하락될 수 있으며, 특히 주거지나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습니다. 


몸에 벌레가 털어내도 계속 달라붙는 벌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벌레가 털어내도 계속 달라붙습니다. 이 꿈은 큰 병에 걸려서 몸져 눕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몸에서 벌레를 떼어내도 계속 몸에 남아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에 벌레가 올라옵니다. 떼어내도 계속 내 몸에 벌레가 남아 있습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나면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될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몸에 기어가는 꿈 기어다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벌레가 몸에 기어갑니다. 이 굼은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오는 뜻입니다. 사업자라면 큰 이득을 가져올 일이 생기는 뜻입니다.


이불 위로 벌레 수십 마리가 기어 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이불 위로 벌레가 수십 마리가 한꺼번에 기오오릅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그만 잠을 깨고 맙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의미하고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쌀에서 벌레가 나오는 벌레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 쌀에서 벌레가 나옵니다. 화들짝 놀라서 밥을 먹을 기분이 아닙니다. 이 꿈은 회사원은 자신의 직장에서 직급이 상승을 하게 됨을 예견해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몸 위로 기어오른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바퀴벌레가 내 몸위로 감히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거미줄


집 안의 사방에 거미줄이 쳐져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집안에 사방에 거미줄이 쳐져 있습니다. 이 꿈은 보증을 서거나 금전거래를 하게될 일이 생깁니다. 그러나 보증을 서주거나 돈을 비려주게 되면 결과가 좋지 않으니 보류하는 것이 좋고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당벌레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무당벌레가 나옵니다. 무당벌레꿈은 멋진 사랑이나 따듯한 가정에 대한 소망을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당벌레 죽이는꿈은 소소한 문제나 고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고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풀벌레 소리가 숲 사이에서 들리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풀벌레 소리가 숲 사이에서 들립니다. 이 꿈은 중요한 정보, 소식 등을 듣는 꿈 입니다. 의학이나 인문 등 전문지식을 연구하여 그 결과가 매스컴을 통해 발표되는 꿈이며 우편물, 경사, 혼담 등 좋은 소식을 마주하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롱 속 돈벌레가 가득한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장롱 속 돈벌레가 가득합니다. 이 꿈은 아주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꿈 입니다. 집이 풍요로워지고 물질적으로 큰 안정을 얻게된다는 꿈 입니다.


입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입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은 모든 걱정거리와 근심거리가 사라져서 어떤 일이든지 술술술술 풀리는 길몽입니다. 


개미가 음식을 나르는 꿈

개미가 음식을 나르고 있는 꿈은 사업과 라면은 사업에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곤충을 먹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곤충을 먹고 있습니다. 곤충을 먹고 있는 꿈해몽은 꿈속에서 자신이 벌레를 먹고 있는 해몽은 자신에게 힘들게 하는 일들이 점점 사라지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벌레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집안에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벌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벌레들이 꿈에서 자주 본다면은 

자신이 현재 생활에서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하다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생활 리듬을 체크를 해서 정신이나 육 채 적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도록 노력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꿈은 꿈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꿈은 긍정적으로 해석하고 좋게 행동하며 아름답게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길몽을 꾸었더라도 길몽만 믿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결코 얻을 수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벌레 꿈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