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렁이나오는꿈 풀이?…꿈에 지렁이 태몽 및 지렁이보는꿈 꿈해몽 비밀?

지렁이는 땅 속에 살고있는 안 좋은 미생물들을 잡아먹고 살아갑니다. 땅 속을 파헤쳐 줌으로써 공기의 순환을 도와 땅에게는 아주 좋은 역할을 합니다. 땅 뿐만 아니라 땅을 중심으로 살아가는 생물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말하자면 지렁이는 참으로 고마운 존재 그 자체입니다. 


이런 지렁이는 길쭉한 게 여간 혐오스럽게 생긴 게 아닙니다. 이러한 외모로 사람들에게 푸대접을 받습니다. 길을 걷다가 지렁이가 나타나면 사람들은 움쭐합니다. 화들짝 놀랍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발로 걷어차 버립니다. 





그런데 지렁이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쩔까요.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다지 달가워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지렁이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꿈은 흔히 현실과 반대의 현상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는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현실의 간절한 염원이나 바람이 꿈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꿈은 아직 현대과학이 풀어내지 못한 영역입니다. 따라서 꿈에 관한 연구와 해석이 더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렁이나오는꿈 꿈에 지렁이 도마뱀꿈 지렁이 꿈해몽 지렁이보는꿈 큰지렁이꿈 지렁이 태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지렁이 모습


지렁이를 본 꿈은 어떤 의미일까?

꿈 속에서  지렁이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 해몽은 사업의 번창함과 가업의 융숭함, 그리고 명예운의 상승 등 기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낚시에 지렁이를 미끼로 쓰는꿈

꿈에 낚시를 떠났습니다. 낚시를 합니다. 그런데 미끼를 지렁이로 씁니다. 이런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이 꿈의 뜻은 그 동안에 노력한 것들이 잘 이루어지고 재물운도 같이 들어올 것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낚시할 때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은 한마디로 지금까지 준비하고 노력한 일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보는 꿈 

지렁이를 보는 꿈, 여러 마리의 지렁이를 보는 꿈은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건강이 좋아지고 병이 완쾌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렁이 잡는 꿈

꿈에서 지렁이를 잡습니다. 만약 꿈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축하할 일입니다. 이는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온 보답을 받게될 것으로 넉넉한 재산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꿈해몽으로는 걱정은 사라지게 됨으로 풀이되는 지렁이꿈으로 해몽됩니다. 


몸집이 크고 긴 지렁이가 꿈틀꿈틀하는 꿈

꿈에 본 지렁이가 몸집이 큽니다. 이렇게 크고 기다란 지렁이가 꿈에 나타났다면 이는  건강하고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아이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태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이 꿈은 본인 혹은 가족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일어날 수 있고,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뭇잎 위의 지렁이


뱀처럼 커다란 지렁이를 보게된 꿈

꿈에 뱀처럼 커다란 지렁이가 나타납니다. 화들짝 놀라 잠을 깹니다. 이 꿈은 땅속에 사는 동물의 몸집이 커진 것이나 부동산에 투자하시면 재산을 크게 일으키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

꿈을 꿨는데 내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 악화로 입원 중이라면 건강이 호전되어 퇴원할 수 있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지렁이를 먹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지렁이를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렁이를 먹거나 음식에 지렁이가 보이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는 꿈을 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인 또는 가족에게 생길 수 있으며 흉몽입니다.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져 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안풀려서 근심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땅속에서 지렁이가 꿈틀거리는 꿈

꿈 속에서 지렁이가 자꾸만 꿈틀거립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하던데로 열심히 하면 됩니다.


검은 지렁이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검은 지렁이가 나타납니다. 이 꿈은 안좋은 일이 불현듯 닥칠 수 있습니다. 몸을 사리고 조심 하라는 의미입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그로 인해 걱정 근심에 사로잡히게 됨을 의미합니다. 


흙에서 나온 지렁이


꿈에서 본 지렁이가 통통하게 보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본 지렁이가 매우 통통합니다. 기다란 지렁이보다 덜 징그럽습니다. 이 꿈은 준비 중인 사업이 기반이 튼튼하며 모든 조건이 갖추어져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땅 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지렁이가 어슬렁어슬렁 밖으로 기어 나옵니다. 현실에서 이런 모습을 보면 지렁이의 크기가 작지만 혐오스럽습니다. 그런데 이 꿈의 해석은 평소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이꿈 역시도 길몽에 속합니다.


살이 차오른 지렁이가 땅속에서 나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살이 차오른 지렁이가 땅 속에서 나옵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이면 일이 잘풀리는 꿈입니다.


음식안에 지렁이가 가득나오는 꿈

꿈 속에서 음식안에서 지렁이가 가득 나옵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잠을 깹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경제적으로 힘든 일을 격게되는 꿈입니다.


지렁이 여러마리가 서로 엉켜있는 꿈

꿈 속에서 보인 지렁이는 여러마리가 서로 엉켜있습니다. 이 꿈은 들어오는 복이 줄어들고 ,일이 자꾸 꼬이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밟히는꿈

꿈을 꾸었는데 지렁이가 밟힙니다. 이 꿈은 가지고 있는 지병이 있다면 상태가 좋아집니다. 건강관리는 항상 하는게 좋습니다.





땅속에서 지렁이가 우글거리며 나오는 꿈

꿈을 꿨더니 땅 속에서 지렁이라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충분한 자금적 여유와 좋은 환경에서 사업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지렁이들이 서로 엉켜서 꿈틀거리고 있다면  사업이나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닥칠 것으로  풀이됩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길게 보이는 꿈

꿈에 본 지렁이가 마치 뱀처럼 길게 보입니다.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남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은 부동산 계약 또는 사업으로 인해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렁이로 낚시하는 꿈

꿈을 꾸었는데 지렁이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크게 성공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인간관계에 투자를 많이 하면 좋습니다.


꿈에서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손으로 지렁이를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지렁이를 잡는 것은 행운이 상승하는 꿈이며 재물운 또 한 상승하고 손으로 잡는 것은 더 큰 행운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꽉 잡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성사되고 더욱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 꿈은 부유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릇에 지렁이가 가득하다면 이는 무슨 꿈

꿈 속에 본 그릇에 지렁이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런 꿈은 전혀 뜻하지도 않았고,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올수 있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콘트리트 위의 지렁이


살이 통통하게 오른 지렁이가 땅속에서 나오는 꿈

꿈에 살이 통통한 지렁이가 땅속에서 뀌역뀌역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사업적 기반이 탄탄이 다져진다는 의미로 성공에 이르게된다는 뜻의 지렁이꿈입니다. 


음식안에 지렁이 가득 있는 꿈

음식안에 지렁이가 있다면 정말 혐오스러울 것입니다. 이 처럼 음식 안에 지렁이가 있는 꿈은 좋지않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겨 신경을 쓰거하게 되거나 스트레스 받을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지렁이꿈

꿈에 지렁이를 죽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뒤엉켜 있는꿈

꿈 속에서 본 모습에서 지렁이가 마구 뒤엉켜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현실에서도 이상하게 여겨집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나 걱정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지렁이가 땅 속으로 사라지게 되는꿈

꿈에 지렁이가 땅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게 됩니다. 만약 꿈에 이런 모습이 나타난다면 이는 재물운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지렁이가 사라지는것은 재물적으로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긴 지렁이 보는 꿈

꿈에 매우 기나긴 지렁이를 보고 기겁을 하게 됩니다. 보통 지렁이는 재물운을 말하는데 길고 큰 지렁이라면 큰 재물을 의미합니다. 부동산이나 땅으로 큰 이득을 볼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토막이 나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그런데 지렁이가 토막이 나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현실에서조차 혐오스럽습니다. 이런 지렁이꿈은 의외로 해석이 좋은 꿈입니다. 평소 건강에 신경이 쓰이시는 사람의 경우 그동안 나빴던 건강이 좋아지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서 다소 소원했던 분과는 다시 사이가 좋아질 수 있음으로 해석이 되는 그런 꿈입니다. 이 처럼 잘린 지렁이를 보는 꿈은 그동안 질병으로 고생했다면 건강이 좋아짐을 의미하고 경쟁상대가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몸이 토막 토막나는 지렁이꿈은 뜻밖으로 해몽합니다. 질병이  있었다면 완쾌하게되고 사회적으로는 그동안 불편하던 사람과의 사이에 앙금이 해소된다는 의미입니다.



지렁이가 기어가는 모습


흰지렁이 보는꿈

꿈에 흰지렁이를 봅니다. 보통 현실에서도 흰색 동물은 희귀한 존재로 간주됩니다. 흰지렁이는 말 그대로 특이하고 희귀합니다.이런 하얀 지렁이가 꿈에 나온것은 태몽으로 해석될 경우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갖는 꿈으로 해석됩니다.그렇지 않을경우에는 좋은 일이 일어날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얀색 지렁이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도 해석되며 길몽으로도 해석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지렁이를 먹는꿈

이런 모습이 현실에서 나타난다면 그야말로 끔찍합니다. 사람이 지렁이를 먹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이상합니다. 그런데 이 꿈의 해석으로는 건강상으로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진 꿈

꿈을 꾸었더니 꿈 속에서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집니다. 이 꿈은 행운을상징하는 동물이 찾기 어러운 곳으로 사라져 흉몽입니다. 사업에 큰 변고가 생겨 재물을 잃게된다는 꿈입니다. 투자운이 없는 때이니 자제해야만 합니다. 지렁이가 풀숲으로 들어가 사라지는 꿈을 꿨다면 경영상에 어려움, 집안에 큰사고나 파탄 손실과 말썽의 장애가 빚어져 근심,걱정 고난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많은 지렁이가 꿈틀 거리며 엉켜있는 꿈

꿈에 많은 지렁이가 꿈틀거리며 엉켜있습니다. 이 꿈은 전체적인 흐름은 복이 적으며 우환이 많아 힘들게 살아가고 큰 굴곡속에 좌절을 맛보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렁이가 숨어버리는 꿈

지렁이가 땅속으로 숨어버리는 꿈이나 지렁이가 수풀속으로 들어가 사라지는 꿈은 사업이나 집안에 사고나 우환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음식에 지렁이가 있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음식에 지렁이가 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본인 또는 가족에게 병이 들어설 수 있으니 관리 철저히 하라는 의미입니다.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한 꿈 

꿈을 꾸었는데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차 있습니다. 이 꿈은 ​돈 또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이런 꿈은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분들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좋은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지렁이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지렁이나오는꿈 꿈에 지렁이 도마뱀꿈 지렁이 꿈해몽 지렁이보는꿈 큰지렁이꿈 지렁이 태몽 등에 관해 사례별로 살펴봤습니다. 지렁이꿈은 흉몽도 있고 길몽도 있습니다. 흉몽이든 길몽이든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그 결과는 확연히 달라집니다. 


길몽을 꾸고서도 아무런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아무런 수확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흉몽을 꾼후 열심히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결국, 꿈은 받아들이는 사람의 자세에 따라 그 결과는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따라서 꿈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