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식당에서 가족이랑 밥을 먹는꿈 및 밥먹는 꿈해몽 숨은 비밀은?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은 일상에서 간절히 바라거나 원하는 것의 산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흔히 사람의 이상을 꿈으로 생각합니다. 이상을 실현하고 이루기 위해 오늘도 많은 사람들은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은 인간에게 주어진 편안한 잠의 산물입니다. 꿈은 신비스러운 현상이지만 아직까지 현대과학이 풀지 못한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옛날에는 꿈을 아주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그래서 전문적으로 꿈해몽사를 두어 꿈을 해석하도록 했습니다. 그만큼 국가의 길흉화복을 알아보고 전쟁을 하는 데 있어서 꿈은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꿈을 꿉니다. 그런데 그 꿈은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꿈을 꾸었든지 어떻게 받아들이고 이를 해석하고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사뭇 달라집니다. 따라서 꿈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석하고 적극적으로 행동으로 긍정적으로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를 얼마든지 이룰 수 있습니다.


둘둘마리 밥


밥먹는 꿈 도대체 어떤 의미일까?

밥먹는꿈 식사에 관한 꿈은 욕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령 식욕이 왕성하다든지 금욕 또는 지배욕 또는 관계에 대한 것까지도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 밥을 먹으려고 식당에 간 꿈

이 꿈은 내 자신의 체력 또는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게 있어서 체력적 문제가 있거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 쌀밥먹는꿈

꿈에서 밥은 재물을 뜻하며 흰쌀밥을 먹는다는 것은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을 살게 되며 재물에 대한 운이 상승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밥 먹는 것을 방해받는 꿈

이 꿈은 질병으로 인해 다시는 일어나지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은 사람에게 초대되어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은 명성이 높아져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추앙을 받는 사람이 된다는 뜻입니다. 앞으로 자신이 하는 행동과 말 하나하나에 신중하게 해야 하고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볶은밥


야외에서 밥먹는꿈

이 꿈은 몸과 정신이 건강해지고 기혼 여성이 꾼 꿈이라면 시댁쪽 여성들에게 냉대를 받는다는 꿈이며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이 꾼 꿈이라면 실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환자가 꾼 꿈이라면 건강이 회복되는 꿈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누군가에게 밥을 얻어먹는꿈

꿈에서 뭔가를 얻어먹는 다는 것은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누군가를 만나 밥을 얻어먹었다면 조력자를 만나 사업적으로 힘들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밖에서 밥먹는꿈

이 꿈은 몸뿐만이 아니라 정신이 건강해지고 기혼여성이라면 시댁쪽 여성들에게 냉대를 받게 되며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실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환자가 이런 꿈을 꾼 경우에는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밥 먹는 꿈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하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로 임신이나 결혼에 관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빨간밥을 먹는 꿈

소화불량이나 장염, 유행성 질병 등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평소보다 더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가마솥에 밥하는 꿈, 밥짓는꿈 밥하는꿈

이 꿈은 그동안 공들였던 일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징조로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풍요로움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밥 먹는꿈

이 꿈은 친구와 사이가 돈독해지고 빠른 시간 내 만날 자리가 생길 수 있으며 친구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징조로 꿈해몽을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

이 꿈은 나의 집안이나 이웃, 기타 나와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의 집안에 혼사가 있을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나 홀로 밥먹는꿈

이 꿈은 나의 가정 내에 언쟁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밥 솥에 든 밥을 먹는 꿈

가정형편이 넉넉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우녕한 기회로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마음을 먹었던 일이 잘 풀려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밥을 먹고 설거지를 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액운을 떨쳐버리거나 그동안 고민스러운 일들이 말끔하게 정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쌀밥



아주 많이 밥먹는꿈

밥을 먹는 것은 재물운과 같아서 사업이 번창하여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재물이 늘어나 경제적으로 여유를 찾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밥을 먹은 후 설거지를 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액운을 떨쳐버리거나 그 동안의 고민스러운 일들이 말끔하게 정리를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홀로 담 위에서 앉아 밥먹는꿈

이 꿈은 고위직으로 승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밥을 짓는 꿈

밥을 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될 징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막 지은 따뜻한 밥을 먹는 꿈

이 꿈은 뜨거운 밥을 먹는 경우에는 건강이 더욱 좋아지고 삶이 풍요로워지며 앞으로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때의 밥의 양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한그릇의 맛있는 쌀밥



흰 쌀밥이 아닌 보리밥을 먹는꿈

이 꿈은 재물을 잃게 되거나 경제적 어려움이 닥쳐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차가운 밥을 먹는 경우

이 꿈은 질병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 궁핍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같은 곳에 데워 먹은 경우라면 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야외에서 먹는 식사에 참석하지 않은 꿈

이 꿈은 나의 가정에 혹은 가까운 주변의 누군가가 중병을 앓거나 죽음이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먹는 경우

이 꿈은 연애, 사업 모두가 잘 풀려서 상승하는 시기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만 가시가 입에 박히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은 사람에게 여러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의미도 있고 부정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어떤 자세로 받아들이고 또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그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꿈을 꾸고나서 이를 보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아름답게 행동한다면 얼마든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꿈을 꿈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보다 적극적인 의미로 해석해 보면 어떨까요.


관련글 보기

만성신부전 식단 신장질환에 좋은 안좋은 음식은?

아침식사의 힘 중요?…아침식사대용 배달 요리 찾는 이유?